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플레이 에디션 갤럭시S4, HTC One 판매시작

by 서민당총재 2013. 6. 27.
반응형

구글 플레이 에디션 갤럭시S4, HTC One 판매시작


얼마전 나오던 구글 에디션 갤럭시S4가 구글 플레이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미국 구글 플레이서 바로 구매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같이 언급되었던 htc의 제품인 THC One도 같이 발매되었네요.

지금 바로 구매는 가능하지만 제품의 발송은 7월 9일부터 시작되며 국내에서는 구매할 수 없습니다.



구글 플레이 에디션은 기존 통신사에서 판매하던 제품과 다르게 구글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은 없고, 기존의 통신사의 홈화면이 아닌 레퍼런스와 같은 형태로 순수 안드로이드가 탑재되어 제공되는 점입니다. 넥서스라는 타이틀만이 순수 안드로이드를 달고 나왔는데, 이제는 각 제조사의 주력제품에서도 순수 안드로이드를 느껴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 ^


두개의 제품의 자세한 스펙은 각 페이지를 통해서 잘 나와있습니다.

구글에서 제공하는 제품이라 조금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지만, 이전 넥서스4와 같은 문화컬쳐를 느끼게 할만큼의 파격적인 행사는 하지 않네요.




htc One이 599, 삼성 갤럭시S4 $649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적인 부분이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다면 이렇게 구글 플레이에서 구매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 판매를 한다면 괜찮지만 미국에서 구매하고 역수입을 해야한다면 배송비와 기간등을 고려할때 쓸데없는 짓이 아닐까요? ^ ^


그래도 이러한 다양한 형태로 판매가 진행된다는 점은 재미납니다.

국내에서도 얼른 이렇게 판매를 했으면 하는데.... 그럴일은 없겠죠? 넥서스4도 얼마전에야 풀렸는데..

언젠가는 적당한 가격에 사고싶은 폰 사서 통신사 마음대로 골라서 가입하는 시대에 살아보고 싶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