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유리 잔나 코스프레, ZDNet이 일침을 가한다!
서유리라는 분이 롤(LOL) 게임의 코스프레로 인기몰이, 이슈몰이를 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사실 롤은 알지만 서유리씨는 잘 모르는데, 가끔 롤관련 게시물을 보면 서유리씨라는 분이 자주 언급되는 것으로 보아 아주 관련이 많은 분인 것 같아 찾아봤더니 좋은 자태로 롤관련 캐릭터들 코스프레를 진행하시고 계시더군요.
지디넷이 걱정하는노출이 심한 서유리씨의 잔나 코스프레 사진 01
이번 잔나 캐릭터의 코스프레가 노출이 되는지 IT 관련 웹사이트 지디넷(ZDNet)에서 서유리씨의 노출도 높은 코스프레를 걱정(?)하고 나섰습니다.
지디넷이 걱정하는노출이 심한 서유리씨의 잔나 코스프레 사진 02
이 기사의 중요한 내용은 청소년 게임인 롤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서유리씨는 다양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는데, 노출의 강도가 심하며 기사에 꼭 등장하는 "한 업계 전문가"의 말을 인용 코스프레 사진의 공개는 부적절하다는 것입니다.
근데.... 여기서 이상한 점은 코스프레는 게임이든 만화든 그 등장하는 케릭터를 묘사하는 것인데, 이번 서유리씨가 코스프레한 잔나라는 캐릭터는.... 원래 저렇게 입고 다니는 케릭터 입니다.
즉! 코스프레는 하되 원작 캐릭터를 묘사하지 말라는 것이죠. -_-;;
뭔소린지 모르겠습니다.
스킨하나 제작해서 청소년들에게 자극적이지 않게 만들라는 것인가? 요즘 걸그룹들이 나오는 영상만봐도 저것보다 훨씬 야하게 입고나와서 살랑살랑~ 흔들고 다니는데 이게 무슨소린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지디넷이 걱정하는지 모를 걸스데이 뮤비의 한장면
사실... 이런거 날려버릴 기사사진이 있지만 제 블로그를 위해서 올리지 않습니다.
그런데....
지디넷이나 기타 언론사들은 이런소리를 하기에는 조금 낯뜨겁지 않을까 합니다.
각종 언론사에서 광고하는 광고배너들을 보면 가관이 아닙니다. 곧휴에서 정력, 슴가, 동영상등이 적나라하게 나오고 있는 장면을 한두번 본것이 아닌데, 15세 사용가 게임캐릭터를 코스프레하면 너무 야하고, 자신들이 노출시키는 야한 광고들은 괜찮은건지 이해할 수 없네요....
위에 링크된 서유리씨 관련기사 아래에 달려있는 광고 이미지를 그대로 찍어서 올려보겠습니다.
전혀 문제되지 않는 지디넷(ZDNet) 전체이용가 언론 사이트의 광고
뭐가 더 야하나요?
저 코스프레 사진이 더 야하나요? 아님 광고 사진이 야하나요....
누군가를 지적할때 꼭 그들이 깨끗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을하는 입장이기는 하지만.... 어느정도 수준을 갖추고 뭐라도 까야지 이건 깔만한게 아닌데 까니까 정말 까고 싶어지네요 -_-;;
여튼 님들 덕분에 서유리씨의 멋진 사진은 잘 감상했습니다.
유리씨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yurise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