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한국 구글 넥서스4 판매개시! LG 재고대처분!!!

by 서민당총재 2013. 5. 30.
반응형

한국 구글 넥서스4 판매개시! LG 재고대처분!!!


드디어 넥서스4가 대한민국 구글에서 처분대행사를 합니다.

이제와서 왜? 판매를 하는지 이해할 수 없지만 구글에서 LG에서 드디어 판매에 나섭니다.

가격은 단돈 39900원, 459000원 이렇게 판매를 시작하네요.

미국에서는 $299(VAT 미포함), $349(VAT 미포함).... 한국이 한 10만원 더 비싸네요.

실제 결제시 들어가는 돈이 한국은 세금이 포함되어있다면 한 7만원 정도 더 비싼거고... 뭐 여튼 미국보다 비싼건 사실입니다.


그런데 특이한게 범퍼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_-;;;

왜 판매하지 않는지는 모르겠습니다. 기왕 판매한다면 당연히 범퍼와 무선 충전기도 판매를 해야하는데, 이 2개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뭐하는 짓인지 참...

무선충전기 판매하면 하나 지를까 했더니 그것도아니고... 어이상실 입니다.



구글 넥서스4 구매방법


하지만 이제 미국을 거처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같이 힘들게 미국에서 이리저리 받아야되는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지요. 그때 미국을 이러저리해서 들어간 비용이 한 40만원 되니까... 음... 그게 그겁니다.

이제는 넥서스4가 고장나면 A/S가 될 수있고, 안되면 하나 더 사면되니까 그건 좋네요. -_-;;;




기기 카테고리를 누릅니다.

미국계정에서는 저기에 넥서스4, 넥서스7, 넥서스10 까지 모조리 다 있지만 국내에는 넥서스7, 넥서스4까지만 등장하고 있습니다.







미국계정에서 구매를 할 경우 이 페이지 하단에, 무선충전기와 범퍼에 추가 사항이 있지만 아쉽게도 국내에서는 선택할 권한이 없으니 그냥 넥4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국내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미국계정으로는 여러번 주문했는데, 아쉽네요. 이부분은 다른분이 어디선가 올리겠죠 ^ ^

기존의 월렛과 같다면 구글월렛을 이용해 카드를 등록하고 그냥 구매하시면 됩니다.

이 부부은 그냥 귀찮으니 생략합니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