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마블 어벤져스(The Avengers) 제작과정

by 서민당총재 2013. 1. 12.
반응형
유튜브에 올라온 어벤저스의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인데 정말 멋지다는 것 말고는 생각이 안드네요. 미국의 히어로만화가 무비로 제작되면서 인기를 끌더니 이런 대박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인크레더블 헐크 - 아이언맨 - 아이언맨2 - 토르 - 캡틴아메리카로 이어지는 어벤져스는 정말 대박입니다.


이 어벤져스에선느 다른것은 모르겠지만 가장 성공적인 부분은 헐크의 재조명입니다.
지금까지 영화로 제작된 헐크는 그다지 흥행과는 멀었고 헐크라는 캐릭터의 강함을 느끼기에는 부족했습니다.
어벤져스가 나오기위한 시발점이 되었던 인크레더블 헐크조자 헐크의 강함을 나타내기는 역부족이기도 했죠.
설정상 헐크는 토르를 상대할 수 있는 유일한 히어로이며 그래서 어벤져스에서도 헐크가 분노하자 이를 막는 존재는 역시 토르였습니다.

토르는 신이며 어벤져스에서도 토르급 캐릭터를 막기위해서 병기를 만들정도니까요. 이 토르가 마블에서의 등급이 8등급이며 헐크가 9등급에 분노가 최대치가 되면 8등급으로 상향됩니다. 그정도의 캐릭터가 헐크인데, 뭔가 아쉬움이 남았었죠.
하지만 이번 어벤져스는 헐크의 강함을 나타내기위함이었는지 정말 멋들어지게 나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에드워드 노튼이 아니라서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마크 러팔로도 아주 잘 걸맞는 배우인것 같습니다.

이 글을 작성하면서 관련 영화에대한글들을 링크시키려했는데...
내가 적지 않았다는것을 알게되었네요 0ㅁ0;; 미친.. 내가 이런글을 안적고 뭐했지?
여튼 조만간 리뷰 들어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