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뻘짓이 이정도면 전설은 안돼도 레전드급?

by 서민당총재 2009. 1. 8.
반응형
오늘 아버지가 공인인증서를 다운받으라는 엄명에 이상한 사이트에 들어가서 열심히 찾아 다운을 받았다.
한번에 설치가 될리없는 액티브x를 보면서... 내 피씨의 깔끔함을 다시한번 느끼고 있는데 아버지가 나에게 말을 하셨다.

"윈도우 처음 시작하는게 계속 이상한게 뜬다. 어여 바꿔놓아라." 였다.
일단 우리 아부지께서 사용하시는 시작페이지는 피파라는 링크사이트 비슷한 것인데 뭐 그닥 이상한 사이트는 아닌듯해서 그냥 시작페이지로 사용중이시다. 그런데...분명히 바꿔 놓았던걸로 기억하는데 아버지는 다시 해 놓으라고 하셨다. 그래서 익스를 눌러보니 이놈이 익스가 처음 업데이트시켰던 그 페이지가 아닌가? 그래서 다시금 시작페이지를 바꿔놓았다. 그러나.... 이게웬일??? 다시 시작을하자 업데이트 페이지가 다시 뜨는게 아닌가? '이런망할!!! 이게 뭔일이지?'라는 생각과 다시한번 수정을 했다. 결과는 마찬가지였다. '이 오라질 마소..... 드디어 미쳐서 시작페이지가 고정인가?'라는 생각을 하던중 잠시 나의 뇌리를 스치는게 있었다.

파코즈!!!!!

내가 즐겨가는 최고의 팁사이트에서 뭔가를 봤던 기억이었다.

"아!" 난 잠깐의 탄성과 함께 페이지를 이동하기 시작했다. '팁게시판 게시번호 12484! 윈도우 업데이트 사이트 접속 시 MSN사이트로 이동되는 문제'나의 기억력은 정확했다. 그자리 그곳에 그 게시물이 있었던 것이다.

"훗! 풋내나는 크래커색휘 나를 뭘로보고.....내가 집에서 논지가 얼만데 이런거하나 기억못할까봐. 니녀석의 야망을 내가 한순간에 뿌리쳐주마!" 라는 생각으로 냉큼 접속했다.

거기에는 간결하고더 명확하게 내가 격고있는 이 상황에 대해 서술되어 있었다. 그리고 냉큼 고대로 따라하기 시작했다.(V3, 알약, 카퍼, 노턴 늬들 신경좀 써라.....)

처음 들린 사이트는 좀더 자세히 설명이 되어있다고 추천되어있는 http://hacked.tistory.com/님의 게시글이었다. 뭐... 아는사람들은 잘 알아듣겠지만 나같은 녀석에게는 약간은 부족한 설명이었다. 그래서 다시 이동! 종달Lab님의 글이었다. 더욱 풀어서 적어주셨기에 "훗! 좋아!" 라며 하다가 밑의 또다른 링크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냉킁 또 다시 이동!! 후에님의 네이버 블로그였다.

게시글은 나같은 초보가 하기에 딱좋게 설명되어 있었다. 그리고 프로그램 사용법까지!!! 친절하기 그지없는 설명이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받아서 깔았다. 그리고 SCAN!!!!

SCAn......
SCan....
Scan..
scan.

Complete!!!!

바이러스, 악성코드 그딴거 없음..............

-_-;;;;;


"뭐지?"

뭔가 잘못되었다... 다시!!!!


SCAn......
SCan....
Scan..
scan.

Complete!!!!

바이러스, 악성코드 그딴거 없음................................... '어? 아닌데?' 라는 생각이 들었다.
분명히 다시 시작을 해봐도 msn시작페이지였다... 그런데 문득 다시한번 그 페이지의 한글을 읽어보았다.

반갑습니다.
설정을 변경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선택문.... 2개.....
하나를 클릭해 보았다. 현재 설정그래로........ "딸깍!"


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시작페이지는 바뀌었답니다. 끝~



-_-;;;
이정도 뻘짓이면 전설은 아니어도 레전드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