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X-men Origins : Wolverine

by 서민당총재 2008. 12. 19.
반응형

그림 출처 - 구글


2009년에 울브린이 개봉된다는 것은 알고있었다.
X-men에서의 가장 인기좋은 캐릭터고 3편의 X-men 시리즈에서도 주인공으로 등장했으니 말이다.

그리고 오늘 "사진은 권력이다"님의 블로그에서 다니엘 헤니가 나온다는 것을 보았다.
음... 다니엘 헤니라 우리나라 사람들이 무척 좋아할만한 소식이라고 생각하면서 트레일러 영상을 봤다. 거기에는 분명 다니엘 헤니가 등장했고 나는 별 감흥없이 보다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Gambit의 등장이다!

그림 출처 - 구글


내가 X-men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캐릭은 Wolverine이 아닌 Gambit이다.
지난 3편의 시리즈에서도 1편에서 로그의 등장으로 인해 당연히 Gambit이 나올거라고 생각했는데 안나왔고, Iceman이 Logue의 남친으로 나오는 상황에 주사맞고 일반인으로 되는 모습을 보고 어이가 없었는데 이번 X-men Origins : Wolverine에서 등장을 할 줄이야 ㅠ.ㅠ

아! 멋지다
그런데 배우가 누구냐!! 흘러가는 영상속에서 미드 Lost의 소이어가 되었으면 했지만 잘 알아볼 수 가 없다.
정말이지 3편에서 소이어가 안한다고 했었다는 이야기에 눈물을 머금었지만 이번에 등장해 준다면 더이상 바랄것이 없다.

근데 왜? 이번에는 마블에석 직접 제작을 하지 않았나 모르겠다. X-men에 대한 모든 것을 다 넘긴것인가? 그렇다면 크로스 오버가 힘들듯한데... 아~ 다음에 마블에서 직접 제작해 줬으면 좋겠다.


여튼 이번 X-men Origins : Wolverine은 기대가 만빵이다.



중간에 등장하는 악당은 누구지? 야수같은 분위기를 봐서는 Sabretooth인가?
개인적으로는 Sabretooth가 나와서 대결했으면 좋겠다. 울브린을 압도하는 야성으로 말이지 허나 영상의 봐서는 그런 야성은 느껴지지 않지만 울브린을 압도하려면 Hulk나 Sabretooth가 맞지않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