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레고 10221 스타워즈 슈퍼 스타 디스트로이어 새상품 판매합니다.

by 서민당총재 2020. 4. 15.
반응형

레고 판매합니다. 

이 망할 레고... 새상품입니다.


아는 형한테 빚 대신 현물로 받아온 제품으로 현재 다수의 쇼핑몰에서 해외구매로 거래되는 희귀물품입니다.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US$1,149.99 + USD 132.24 배송 약 147만원 가량 합니다. 0ㅁ0;;;; 이게 팔리나? 

그리고 이 LEGO 스타워즈 슈퍼 스타 디스트로이어 10221 제품은 현재 레고에서 생산 중단이 된 희귀템으로 레어성이 제법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걸 뺏어왔습니다.



LEGO Star Wars Super Star Destroyer




채무자와 모든 합의가 끝났습니다.

참고로 채무자는 되팔렘이 아니라 순수한 '사용자+판매자'였음

레고 장사 접으며 남은 재고품 중 애장품이 이렇게... 

저에게 왔습니다.



여러분!~

채무를 제가 다 이놈들로 변제 받을 예정입니다.

더 희귀한거 있으면 냉큼 찾아서 올려서 팔아버릴겁니다!

희귀품은 잘 팔리니까요~





판매정보



새/상/품

LEGO 스타워즈 슈퍼 스타 디스트로이어 10221

안 뜯어봐서 속이 어떤지 나는 모름


부산 직거래

75만원

반품없음






판매사유



코로나19로 채무자님의 영업이 잘 안되는지 피눈물을 머금고 저에게 제품 몇 개를 내놓았습니다.ㅋ 즉 이 판매금은 제가 다 먹습니다. 그렇기에 묵혀두었다가 팔기보다는 바로 현금화시켜버릴 것입니다. 한때 120만원까지 올라갔다고 자랑질했던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러면 뭐합니까? 지금 제가 80에 다 넘겨버릴건데 말이죠. 올랐을 때 팔지 ㅋㅋㅋ



오락기든 게임기든 장난감이든 다 가지고 놀아야 되는 법.

제품 사놓고 멍하니 바라보면서 흐믓하게 웃음만짓는 유부들의 마지막은 애들 장난감으로 난자되거나 조카들에게 빼앗기거나 그리고 저같은 다른 사람 손에 넘어가게 되어있습니다. ㅎㅎㅎ





제품 샷





새주인을 찾는 디스트로이어의 사진입니다.

웬만하면 되팔렘들 보다는 직접 가지고 놀 사람들이 구매했으면 좋겠습니다. 되팔렘들이 사서 더 비싸게 팔면 제가 배가 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실제 사용하실 키덜트님들이 구매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