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hELLO, 티스토리 스킨 교체

by 서민당총재 2021. 2. 6.
반응형

 

티스토리 스킨을 교체했습니다. 

최근 블로그 자체에 대한 관심이 나락으로 치닫는 상황이지만 멍청하게 가만히 놔두기에는 너무 애증이 많은 블로그입니다. ^^ 

 

티스토리가 많은 변화를 약속했지만, 당연히 불가능한 일이라 생각했고 앞으로도 그럴일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이만큼 재미난 것도 없으니 전 계속 이짓을 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교체한 hELLO 스킨은 정말 멋진 스킨인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되어 있지만 그 기능을 쓸만큼 전 이제 젊고 혈기있는 사람이 아니라 단순히 이런 쓸데없는 글만을 나열하겠지만 그러기에도 너무나 이쁜 스킨입니다.

 

티스토리에서 잠시 유저들에게 뽐뿌를 넣어주었던 스킨 이후 추가적인 변화는 없으니 이렇게 이렇게 외부로만 돌고 있네요..

 

hELLO 스킨을 받으시고 설치하시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블로그로 가보시면 설치부터 설명까지 아주 잘 되었습니다.

 

pronist.tistory.com/

 

hELLO.

26살 개발자 정상우입니다. 어쩌다보니 개발자를 하게 되었습니다.

pronist.tistory.com

 

hELLO 스킨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기능은 역시 다크모드입니다. 

 

최근 노안으로 눈의 피로가 상당한데 다크모드를 사용하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라 저 말고 다른 분들께서도 눈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딱히 다른 내용은 없고, 애드센스 연동하려면 3개월에 20개의 글을 발행하라고하니 이런 잡스러운 글도 써보기도 합니다. 

 

최근 게임도 만화도 인터넷도 잘 안하고 유튜브와 넷플릭스만 보고있으니 글도 쓸게 없네요. ^^ 조만간 다른 재미난 화젯거리라도 찾아들고 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