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뜬금없이 친절해진 KT CS?

by 서민당총재 2016. 1. 19.
반응형

뜬금없이 친절해진 KT CS?


오늘 느닷없이 트위터로 멘션이 왔습니다.

트위터는 사용하지 않지만 멘션의 경우 알림기능으로 메일로 오는데, KT_CS에서 이전에  문의 글을 보게 되었다면 장문(?)의 글을 남겼더군요.



??


트위터도 사용하지 않는 제가 언제 KT에 문의를 날렸는지 고민을 해봤더니 아주 오래전이었습니다. 넥서스S 시절(2011년4월)에 MMS 문제로 날린 게 있는데, 이걸 보고 멘션을 날렸단 것인지 궁금했지만 그냥 신기하기도해서 답변이 안 올 것임을 알지만 재미로 답변을 날렸습니다. 현 상황을 말이죠. ^^



그래도 그 때 답변도 주었습니다.

모르겠다. 알아보고 답변을 주겠다는 메시지였습니다. 물론 이 답변은 아직 오지 않아서 KT_CS에서 이렇게 멘션을 날려주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왜이리 친절하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늘 사용하던 KT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LG U+ 인터넷을 설치한 날 날아오니 더 이상합니다. 




LG U+가 설치되었다고 혹시 사기면 얼른 해지하라는 문자도 날아왔고, 문자에 트위터 맨션에 이상한 날이네요. KT가 절 이렇게 챙겨준 적이 없는데 말이죠. ^ ^ 하여튼 점점 나아지는 서비스를 위해서든 날아가는 고객을 다시 잡기 위해서든 열심히 한다면 응원합니다. 아마 앞으로 KT를 사용할 일은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지만요. 


열심히 하세요!

고객 다 떨어져 나가기 전에!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