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악마성 드라큐라 ~빼앗긴 각인이.. 벌써?!

by 서민당총재 2008. 10. 21.
반응형
내가 알기로는 발매일이 10월 23일 이지만 뭐때문인지 벌써 돌고돌고 있다.
얼마전에 컬셉도 3일전에 뜨더니 이번 악마성도 3일전에 떠버리는 걸 보면 분명 내부자의 소행이 확실하다.

이번 작품은 섹쉬한 아가씨가 주인공이라 많은 이들이 기대를 하지만 뭐 DS의 그래픽상 새끈한 바디라인을 보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악마성 시리즈라 좋은것 뿐이다.

한글판도 27일날 나오니 기대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사실 이 악마성 보다는 내년 3월에 발매 예정인 드래곤 퀘스트 9이 더 기대된다. 그것도 정식 넘버 시리즈이니 말이다.그리고 그래픽이 엄청너서 이놈이 DS용인가? 라는 생각까지 들게 할 정도이니 말이다.
(내년 3월에 헌터X헌터는 휴재를 한다는 소리....)

그리고 이번 11월에 나오는 풍래의 시렌. ㅎㅎㅎㅎㅎㅎ 이놈만 나온다면 ㅋㅋㅋㅋ 한 1년은 또 버틸만 할 것이야~

일단 구동은 해 봤는데 NDS에 뮬도 이제는 제법 괜찮게 돌아가고 있다. 뭐 예전에 돌려보고 돌려보지는 않았지만 어디보면 사운드랑 속도를 맞춰야 한다고 하니 알아서들 맞춰보시고..
일단 에뮬레이터는 NO$GBA 2.6 라는 명칭으고 돌아다니고 있으니까 구동을 해보길.... 그래도 역시 NDS는 에뮬로 돌리기보다는 집에서 뒹굴거리면서 하는게 최고!!!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