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번들 스타즈(Bundle Stars) 무료키 이벤트로 알아보는 스팀 무료키 등록방법

by 서민당총재 2014. 5. 23.
반응형

번들 스타즈(Bundle Stars) 무료키 이벤트로 알아보는 스팀 무료키 등록방법


스팀 무료키 등록방법오늘 무료키가 등장했습니다. 어떤 게임인지는 모르지만 스팀을 통해서 게임을 구매/등록하는 방법을 몰라서 이번 무료 시디키를 이용해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 스팀 이란?

벨브에서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유통 방식으로 엄청난 할인율로 유저들의 지갑을 털어가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한번 발을 들이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통장잔고가 빠져나가게 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스팀 무료키?

스팀에서는 종종 할인을 이용해서 게임을 배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굳이 스팀이 아니더라도 각종 게임 사이트 등에서 이벤트 형식으로  스팀을 활용한 무료키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니 이를 활용하면 다양한 스팀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포스팅에 활용된 무료키 이벤트 게임은 “번들 스타즈(Bundle Stars)”라는 게임으로 페이스북의 좋아요 버튼을 누르신 다음 메일등록 후 쿠폰 받기 버튼을 누르시면 시티키가 발급됩니다.

Bundle Stars Steam FreeKey [바로가기]

페이스북 좋아요 – 메일등록 – 쿠폰받기 – 무료키 발급



■ 스팀 무료키 등록 방법
스팀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하시면 화면 하단에 “+게임 추가” 버튼을 이용해 제공받은 무료키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tip 게임 추가시 3가지 메뉴가 나오는데, 스팀에 없는게임, 있는 게임, 상점 둘러보기가 있는데, 등록하려는 게임에 맞춰 선택해서 무료키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 포스팅에 사용되는 번들 스타즈의 경우 스팀에서 제공되는 게임이기에 그냥 등록하시면 됩니다.



이후 등장하는 팝업창을 읽어보시고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무료키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온다면 자신이 발급받은 무료키를 입력하고 넘어가시면 스팀에서 게임을 등록하고 다운로드에 설치까지 진행합니다.


+tip 한번 등록한 게임은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지 않아도 언제든지 다시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무료키 입력이 완료되면 스팀 계정에 있는 자신의 라이브러리에 게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팀에 설치된 게임은 스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추가나 삭제를 할 수 있어 컴퓨터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번 스팀에 대한 악명과 중독성을 듣기만 했지 이번에 처음으로 무료키를 이용해 등록해 봤습니다. 팀 포트리스2를 배포할 때도 생각 없이 안 받았었는데... 좀 아쉽네요.
이제 틈틈이 채워나가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