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닌텐도 3DSXL, 어린이날 선물로 어디가 제일 쌀까?

by 서민당총재 2014. 4. 27.
반응형

제가 구매했던 NDS를 조카를 주고나서 언제부터인지 다시금 NDS와 PSP를 가지고 싶은 생각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발매되는 게임보다는 예전에 즐겼던 젤다의 전설이 정식 한글판이 나왔기에 더더욱 구매의욕에 불을 짚이고 있습니다.

PSP의 경우 원하는 소프트가 없어서 참을 만하지만 3DS의 경우에는 XL의 등장과 젤다의 전설 포켓몬스터등 한국 닌텐도가 발매하는 타이틀이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업체에서 할인가격으로 판매를 시작할 것이고, 이때를 틈타 저렴하고 닌텐도 3DS를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옥션 8%, 최대 6개월 무이자, 옥션 제휴카드 할인, 각종 쿠폰
역시 옥션이네요. 가격 면에서는 최고를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추가 상품 등 꼭 추가해야 하는 옵션을 잘 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이것저것 누르다 보면 가격이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옥션 닌텐도 3DS XL 바로가기 ]




▶ 롯데i몰 8% 즉석쿠폰, 6개월 무이자, 카드별 세이브(롯데, 신한, KB, BC)
단독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대형 혹은 대기업의 경우에는 단가를 후려치는 경우가 있어 판매자에게는 안 좋겠지만 소비자에게는 좋은 조건으로 풀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 롯데i몰 닌텐도 3DS XL 바로가기 ]




롯데닷컴 / 신세계몰 / AKmall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라 그런지 조금 비싸네요. 특이하게 뭘 하는 것은 아니라 개인적인 포인트가 있으신 분들이 아니라면 추천하기 힘든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본체와 소프트를 합쳐서 제공하는 제품들이 많아 원하는 타이틀과 함께 구매할 생각이라면 나쁘지 않지만 추천할만큼 그리 좋은 것도 아닙니다.


[ AK Mall / 롯데 닷컴 /신세계몰 ]


▶ 10X10  3%할인
텐바이텐은 할인이 거의 없었습니다.
본체 + 소프트 패키지의 경우 약 3%정도 할인이 적용될 뿐 다른 마켓들에 비해서 저렴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아이디어 상품의 경우 할인이 적용되지 않겠지만 이런 패키지 제품마져 할인이 안되는 모습이라니 좀 아쉽네요.


[ 10X10 닌텐도 3DS XL 바로가기 ]




가격적인 면에서는 옥션이 가장 저렴한 것 같습니다.
다른 곳들의 경우 다들 비슷비슷하다고 할까요? 옥션의 경우 개인 판매자다보니 저렴한 가격으로 러시하는 분들이 많지만 다른 쇼핑몰에 비해서 안전성이 불안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오픈마켓도 신뢰도가 높으니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어린이날을 대비하신다면 빨리 구매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배송 대란을 통해서 물건을 못 받을 수 있으니 말이죠.
저도 빠른 결단을 내려야 겠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