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새롭게 출시된 엑스페리아Z2 ,베가아이언2 번호이동 CJ알뜰폰 어떨까?

by 서민당총재 2014. 5. 9.
반응형

얼마 전까지 사용하던 넥서스4가 이상 징후가 생기면서 어쩔 수 없이 현재는 유심 교환으로 아이폰4를 사용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평생 안드로이드만 사용하다 처음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불편하네요. 익숙함이라는 것은 혁신을 뛰어넘는 무엇인가가 있습니다.


물론 지금 사용하는 아이폰4 역시 홈버튼이 불량인 상황이라 더더욱 교환의 필요성을 느끼는데, 갤럭시노트4가 발매하려면 적어도 3달 혹은 4달가량 있어야 하는 상황이기에 베가아이언2와 엑스페리아Z2를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팬택의 마지막 자존심 VEGA IRON2>


어제 5월 8일 베가아이언2와 엑스페리아Z2의 런칭 행사가 동시에 있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활동하시는 블로거분들이 부럽네요. ^ ^

재미난 것은 페이스북을 보면 어떤 분은 베가, 어떤 분은 엑스페리아 쪽의 사진들이 올라옵니다. 이것 또한 재미난 일이네요.. 전 그 사진만 보고 있죠.


<같은 날 런칭행사를 진행한 엑스페리아Z2, 베가아이언2>


+tip 만약 자신이 베가아이언2 혹은 엑스페리아Z2 번호이동을 하려고 한다면 개인적으로 베가아이언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국내 개발폰이 외산 폰에 비해서 호환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외산 폰만을 사용해본 결과 국내 어플이나 금융기관 등 다양한 형태에서 외산폰들은 국산에 비해서 많은 불편함을 겪을 수밖에 없습니다.

엑스페리아도 좋은 폰임에는 틀림없지만 국내 환경에서는 다른 폰들에 비해서 불편할 수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지금껏 해외 폰만을 사용한 사람의 입장에서 말하는 것입니다.



■ 그렇다면 번호이동은 어디로?


전 현재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알뜰폰을 사용하려고 하려고 합니다.
처음엔 다양한 알뜰폰 통신사를 돌아가며 사용하려고 했지만, 시간과 여건이 애매해서 한곳만 사용 중이었는데, 기기를 변경을 통해 번호이동을하게 된다면 이번엔 CJ알뜰폰 헬로모바일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CJ 알뜰폰  페이지(이벤트중) : http://goo.gl/6ALDlX



국내 알뜰폰 통신사는 다양하게 있지만 헬로모바일이 다양한 요금제와 CJ바탕의 안정적인 구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 사용 중인 알뜰폰 통신사도 나쁘지 않았지만 얼마 전 홈페이지에서 오류를 발견해 이렇게 옮기기로 했습니다.


알뜰폰의 가장 큰 장점은 요금제입니다.
통신사 대비 최대 50%라는 장점은 벗어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제가 가입할 당시에는 LTE가 지원되지 않았지만 이제는 LTE요금제도 제공하고 있어 LTE용 스마트폰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KT와 완전히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금제는 29000원에서 무제한까지 다양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tip 혹시 자세하게 상담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얼마전 CJ알뜰폰에서 콜센터를 오픈해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가입을 유도하는 전화가 아니라 가입 안내와 대리점 문의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 가입이 안됩니다. ^ ^
즉 문의에 대한 답변을 위한 콜센터입니다.


CJ알뜰폰 헬로모바일 콜센터 전화번호 1855-4949



+tip 알뜰폰의 경우 3G는 많이 저렴하지만 LTE의 경우 동일하거나 조금 더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헬로모바일에서는 월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 있어 2년 12만원의 할인 해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ip 유심 LTE 요금제의 경우에는 가격이 반값입니다.
특이한 형태의 서비스로 기존에 있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유심만 교체하면 가격이 반값으로 할인되는 서비스입니다.
▶ 상세설명 : http://www.cjhello.com/mv_client/phone_new/usim_lte.asp



계속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하는 이유

이유는 간단하게 가격적인 면과 함께 KT 회선을 사용하고 있기에 KT와 동일한 성능을 자랑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가 알뜰폰을 사용할 때 통화품질이 불안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직접 사용해본 결과 전혀 문제가 없었고, 실제 제가 알뜰폰을 사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의 경우 통화품질에 대한 의문을 제기한 분들 역시 한분도 없었다는 것이죠.
KT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망역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접 사용해본 결과 KT와 말 그대로 동일합니다.


<소니 부활의 신호탄 엑스페리아Z2>


그리고 굳이 헬로모바일로 번호이동 이유는 CJ라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 ^ 얼마 전 있었던 홈페이지 오류로 인해서 기존에 사용하던 알뜰폰 통신사의 홈페이지는 탈퇴한 상황입니다. CJ의 경우 홈페이지 등 보안에 다른 알뜰폰 기업들 보다 좀 더 나은 보안을 자랑한다는 점에서 저같이 개인정보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선호하게 되는 것이죠.



대부분 알뜰폰으로 옮기지 못하는 이유가 서비스를 하는 회사들의 불안함 때문이기도 합니다. 언제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 발생할 것이라는 것이죠. 그렇기에 CJ는 그럴 염려가 없어서 좋습니다.
즉! 저렴한 가격, KT와 동일한 기능, KT망을 이용한 와이파이, CJ 브랜드를 바탕으로 한 알뜰폰 입니다.


+tip CJ알뜰폰 헬로모바일의 경우에는 다양한 단말기를 지원하고 있어더 좋습니다.

넥서스5, 갤럭시S5 등 최신 단말기와 외산 폰까지 잘 지원해 줍니다.

▶ 지원 단말기 페이지 : http://www.cjhello.com/mv_Client/phone_new/list_smart.asp


<윤아랑 사귀다니... 이승기!!! ㅠ,ㅠ>


알뜰폰 이제는 많은 분들이 알고 이해하시는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CJ알뜰폰 헬로모바일은 알뜰폰 브랜드로 1위 업체로 성장했죠. 다른 알뜰폰들은 저렴한 가격 말고는 특별한 서비스가 없지만 헬로모바일의 경우, 엠넷스트리밍, CGV 제휴, 인터텟 관련 결합 상품 등 다양한 국내 3대 통신사와 동일한 서비스마저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말 알뜰폰으로 번호이동을 원하신다면 가장 우선적으로 알아봐야 할 상품입니다.

지금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참여해보세요 ^ ^


CJ 알뜰폰  페이지(이벤트중) : http://goo.gl/6ALDlX


< 본 포스팅은 CJ 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