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더치트 X 산돌폰트, 클린폰트 이벤트로 산돌구름 무료 사용하기

by 서민당총재 2014. 7. 18.
반응형

더치트 X 산돌폰트, 클린폰트 이벤트로 산돌구름 무료 사용하기


더치트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폰트 업체인 산돌커뮤니케이션즈와 함께 폰트 저작권 바로알기에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자사에서 제작한 폰트의 통합 서비스인 산돌구름 무료사용 이벤트인데, 이는 폰트에 대한 저작권 인식을 강화하고 업체를 제외한 개인 사용자들에게 자사의 유료 폰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여방법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더치트에 가입 한 후 댓글로 폰트 저작권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을 입력하면 끝입니다.

이렇게 서약을 한 모든 사용자에게 산돌구름 구폰을 제공하고 이후 산돌 커뮤니케이션즈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알아 두어야 할 것은 이렇게 제공같은 산돌구름은 개인적은 용도로는 사용이 가능하지만 업체에서는 사용할 수 없으니 이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 무료 이벤트는 아니지만 유용한 이벤트(20세 성인 기준)

사실 이번 이벤트는 무료가 아닙니다. 물론 이벤트 내역에서도 어디에도 무료라고 표기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부분 이벤트의 경우 무료다보니 착오가 있을 수 있는데, 이번 이벤트는 더치트와 함께하고 있으며 이벤트의 참여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이 회원가입에서 한번의 인증이 필요하고 이때 지출이 발생합니다.


회원가입 후 후원하기 페이지로 자동 이동되고 3가지를 선택해 사용자가 후원을 해야하는 시스템 입니다.

이는 안타깝게도 강제 시스템이며, 이를 완료하지 않을 경우 페이지가 넘어가지 않습니다.


이 후원은 20세 이상의 성인들만 강제적이며 청소년의 경우 이 페이지가 뜨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후원할 경우 약 18만원 상당의 폰트를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웬만하면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더치트(http://thecheat.co.kr/)

더치트는 국내 인터넷 사기피해를 모아두고 방지하는 곳으로 중고거래 인터넷 거래 시 반드시 한번쯤 들려서 확인해봐야하는 사이트 입니다.


산돌 커뮤니케이션즈(https://www.sandollcloud.com/sfonserf/)

폰트제작 업체로 대표적으로 MS 사의 맑은고딕을 들 수 있으며 365여가지의 다양한 폰트를 보유하고 있으며, 블로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나눔고딕과 함께 많이 사용하는 유료폰트 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