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격투기 이야기

UFC FIGHT NIGHT 38 – 구스타프손 VS 마누와

by 서민당총재 2014. 3. 9.
반응형

UFC FIGHT NIGHT 38 – 구스타프손 VS 마누와


새벽에 구스타프손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옛날 같은 열정은 없지만 그래도 메인 급 경기는 재미나게 보는데 이번 UFN은 저번 김동현의 경기로 인해서 불타올라 그런지 궁금해서 아침에 일어나 찾아봤습니다.


메인 매치는 구프타프손의 경기였죠.
존 존스를 위협했던 엄청난 선수로 기억되는 구스타프손은 이번 UFC 38에서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보너스만 1만불을 획득했습니다.
UFC 165 에서 굽손과 존 존스의 경기는 정말 멋졌죠 ㅎㅎ



■ UFC FIGHT NIGHT 38 경기결과

UFN전체 경기의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
유명 순수도 있고, 무명 선수도 있는데 전 아직까지 UFC는 초 A급 선수나 화끈한 선수 말고는 잘 모릅니다. ^ ^ 그래서 자세한 설명은 못하네요 ㅋ


<경기결과 출처 : http://www.sherdog.com/>



■ UFC FIGHT NIGHT 38 구스타프손 VS 마누와

2라운드 TKO로 경기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강합니다. 존 존스를 상대로 한 굽손이 경기력은 허구가 아니었고, 현재 존 존스를 꺾을만한 기량의 선수로는 거의 역시 굽손이 밖에 없을 것 같네요.


1라운드는 구스타프손의 라운드 였습니다.
시작과 동시에 들어간 그라운드에서의 압박으로 마누와는 아무것도 못하고 라운드의 대부분을 소비합니다.

파운딩과 같은 화려하면서 눈에 띄는 공격은 크게 없었지만 계속되는 기무라 공격과 압박으로 마누와는 그저 방어에만 전념했을 뿐이죠.



굽손이의 공격은 2라운드에서 시작됩니다.
시작하면서 초반에 서밍이 있었지만 다시 진행되더니 마누와가 분위기를 좀 탑니다. 허나.... 엄청난 무릎공격이 들어가고 이어진 펀치 러쉬에 마누와는 그냥 무너지네요.


▲TKO 장면




강하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되네요.
다음 매치는 누구와 잡힐지 모르겠지만 기대됩니다. 이제 꼭 챙겨볼 선수로 눈도장이 콱! 찍혔네요.

존 존스와의 리매치는 언제 잡힐지... 아...... 정말 멋진 경기였네요 ^ ^


[구스타프손 VS 마누와 모바일 경기영상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