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펀맨 리메이크 39화 번역 – 우주에서의...
목요일 이주마다 진행되기는 하지만 즐겨보는 만화가 늘어난다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오늘은 원펀맨이 올라오는 날이죠. 어제(목요일) 일본 사이트의 업데이트를 기다리다 지쳐 잠들었는데 오늘 번역판이 올라왔습니다.
매번 번역해주시는 분들에게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제 리뷰만 보신 분들은 뜬금없이 시작되는 내용이겠지만 사실 원펀맨은 격주연재이지만... 작가분이 퀄리티 때문인지 연재날짜에 적당량이 올라오고 얼마 후 연재 추가분이 들어오는 경우가 잦습니다. 그 추가분 리뷰를 안 해서 이번 연재는 조금 어정쩡 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이번화도 분량으로 본다면 추가연재가 될 것으로 판단됩니다.
전 화에서 추가된 부분을 간단하게 소개해보면 지저왕과 심해왕이 당하는 것을 보고 이제 히어로를 없에고 지구를 정복하려는 천공왕이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천공왕의 부하들이 그냥 죽어버렸죠.
지금까지의 지저왕, 심해왕의 전투 레벨로 본다면 천공왕 역서 S급 중상위의 능력이라고 보여 집니다.
그리고 이번 39화에서는 그 천공왕이 초살 당하는 부분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지저왕의 경우 사이타마(히어로명: 대머리 망토)의 등장으로 바로 포기하고 도망갔지만 심해왕의 경우 S급 17위인 포동포동 프리즈너와 1:1 대결에서 압도적인 실력을 보였고, 음속의 소닉(관절의 템페스트)과의 대결에서도 막상막하, 당시 S급 16워인 제노스와의 전투에서도 동등한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즉 천공왕도 그 정도는 한다고 보면 압도적으로 강한 상대의 등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등장한 상대는 바로 천공왕 패거리를 몰살 시키고, 바로 그들이 타고 온 우주선은 도시를 괴멸 시켰습니다.
캐릭터의 포스만봐도 금세 죽을 것 같지 않게 생긴 캐릭터인데, 전형적인 악역이지만 결국에는 죽는 캐릭터처럼 생겼습니다. 100%의 100%의 도구로가 생각나더군요.
이들의 등장으로 히어로 센터가 있는 A시는 전함의 공격에 바로 몰살되었고 이 괴인은 생명은 없다고 말은 했지만 사실 주변에 대기하던 아토믹 사무라이의 제자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등장한 이아이언(A급 2위)의 이아이언을 바로 공격합니다. S급이 예상되는 천공왕을 죽인 자이지만 A급 2위이자 아토믹 사무라이의 제자인 이아이언은 쉽게 당하지 않더군요 당당히 싸우는데, 단칼에 적을 베는 것으로 이번화는 마쳤습니다. 물론... 조만간 추가본이 나올 예정이기에 그들의 전투가 기대됩니다.
원펀맨 원작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지금부터는 S급들의 대규모 전투가 일어나며, 이후의 에피소드에서도 많은 전투신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화 보스로 등장 예정인 보로스의 경우 현재까지 등장한 다른 괴인들과 비교해도 최강급 스팩을 소유하고 있어 정말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