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추천할만한 24인치 듀얼모니터,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

by 서민당총재 2013. 11. 16.
반응형

추천할만한 24인치 듀얼모니터,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


집 거실에 TV가 이유를 모르게 자멸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TV 모니터를 밖으로 내놓고 제가 모니터를 지르려고 하면서 몇 개 알아보니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가 가장 추천을 많이 받고 있었습니다.



대게 모니터를 추천하면 LG를 추천하고 저 역시 LG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삼성공화국이라 불리는 대한민국에서 패널 만큼은 LG가 앞서고 있으며, 인기도 좋죠.
+물론 이러한 패널의 자신감으로 인해서 스마트폰 옵티머스 시리즈는 화질마케팅으로 인해 망했습니다.


그럼에도 알파스킨 24인치 모니터인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 모니터는 다나와 추천목록에 당당히 LG와 함께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다나와 24인치 모니터 검색결과>


다나와 추천상품

+LG전자 24MA53D [11번가 바로가기, HDMI케일블 이벤트중], [최저가 쇼핑몰 바로가기]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정 [11번가 바로가기]

+전자제품은 11번가가 저렴한 모양입니다. 다나와에서 제공하는 최저가 오픈마켓 링크는 대부분 11번가로 링크가 되어있네요. 저역시 11번가에서 구매했습니다.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 상세스팩


하지만 모니터마다 지원하는 입력단자가 다르기 때문에 혹시 브랜드만 보고 구입할 경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제가 처음 모니터를 구매하려고 했던 것들은 19인치였지만 이리저리 추천을 받으니 22인치가 되었고, 22인치 모니터를 찾는 와중에 제 그래픽카드의 입력단자 때문에 24인치까지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게된 계기, 저렴한 가격과 다양한 단자의 지원>


물론 비싸고 좋은 모니터를 구매할 경우 다양한 단자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런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가성비를 쫒다보면 필요 없는 부분을 제하고 필요한 부분만을 넣기에 그래픽카드와의 상성도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지금은 주문을 한 생태고 제품이 오면 간단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하드웨어에 관해서는 그다지 잘 모르는 편이라 그래도 덕분들의 도움을 받으며 찾은 제품이기에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점은 가장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다나와 추천상품

+LG전자 24MA53D [11번가 바로가기 ,HDMI케일블 이벤트중], [최저가 쇼핑몰 바로가기]

+알파스캔 프레스티지 2413 ADS 무결정 [11번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