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한글 오피스 2014, 서포터즈 참여로 평가한 한글과 컴퓨터 사용기

by 서민당총재 2013. 11. 14.
반응형

한글 오피스 2014, 서포터즈 참여로 평가한 한글과 컴퓨터 사용기


우연한 기회로 한글 오피스 2014 서포터즈에 참여하게 되었었습니다.
뭐 한글 서포터즈가 신청해서 뽑고 그런 방식이 아니라 그냥 가입하고 다운받아서 사용해보면 되는 형태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다운받아서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하면 이것저것 상품도 주고 했었던 것 같은데, 저야... 그냥 다운받아서 사용해본 경우라 포스팅도 안하고 기한을 넘겨서 그냥 저냥 사용하다가 지금에서야 간단한 한글 오피스 2014는 어느 정도 활용성이 있을까 고민을 해봤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서 그 고민의 결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요즘 포스팅거리도 많이 없고...)



구매하세요. 가성비 좋습니다.




싸고 괜찮습니다. 특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하나 구입해두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 같은 경우 오타를 많이 쓰기로 유명한(?) 편인데, 한글 2014를 사용하면서 오타와 띄어쓰기가 한층 나아졌습니다.

서포터즈 할인을 하면 가격이 2만원이 안됩니다.
정품 소프트웨어가 이정도 가격이라는 것은 정말 저렴한 가격이기에 저는 바로 질렀습니다. 물론 여차저차 해서 좀 더 싸게 사기는 했지만 굳이 가격적인 면에서는 정가를 보고 구입해야겠다는 마음을 바로 먹었을 정도였습니다.


현재 11월 30일까지 이 할인기간이 연장되어 진행중 입니다.
비싸봐야 2만원 초반대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으니 구매하실 분은 빨리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한컴 : http://www.hancom.com/

한컴 서포터즈 회원 가입하기 : http://www.hancomoffice.com/MainServlet



MS오피스와의 호완도 괜찮고 다 괜찮으니 추천합니다.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은 사실상 거의 망했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하나인데, 한컴의 경우 오랜 기간 잘 버티고 괜찮은 소프트를 꾸준히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더 이상 소프트웨어 산업이 무저지지 않았으면 하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