벙커침대로 공간활용한 인테리어(2층침대)
혼자 살아간다면 사실 그렇게 큰 공간은 필요치 않다고 본는데, 원룸, 옥탑방 같은 작은 공간에서 시작하면 생활에는 큰 불편함은 없지만 역시나 공간이 부족하기는 사실이기에 어떻게든 공간을 활용해야한다 거기에 가장 최적화된 인터리어 소품이 바로 요즘 유행(?)하고있는 벙커침대다.
벙커침대는 2층침대와 유사한데 2인이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1인이 상단이나 하단에 침대를 놓고 그 외의 공간은 책상으로 사용하거나 물건을 수납하거나 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침대로 요즘 나홀로족, 싱글족이라 불리는 1인 가구들에게 선호되고있는 침대입니다.
저같이 복층에 로망을 가진 사람들이라면 현실에 맞춰 이 벙커침대를 사서 활용한다면 비슷한 효과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요? ㅋㅋ
+PS 참고로 해외 사이트를 이용해 검색한다면 BUNKER BED가 아니라 BUNK BED 혹은 LOFT BED로 검색하셔야 합니다. 국내에서는 벙커베드, 벙커침대로 많이 사용하지만 사실 콩글리쉬니 해외사이트 검색은 정확한 표기등으로 검색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겁니다.
벙커침대, 다양하고 멋진 사진모음
가장 심플하고 멋진 구조가 아닐까 합니다.
원룸이라면 저정도의 공간 활용만 되어도 좋지 않을가요? 간단한 컴퓨터책상과 쉴수있는 쇼파하나 싱글족, 나홀로족들에게는 나만의 공간이 될 듯 하네요.
대학생을 위한 디자인이라고 할까요?
심플하고 괜찮은 느낌입니다.
위가 대학생이라면 이 사진은 공대생 같은 느낌입니다.
공돌이같은 느낌의 딱딱함?? 뭐 그런거 같네요 ^ ^;; 약간 덕스럽기도 하고.
사실 능력이 된다면 이런 디자인이 좋지 않을까요?
전체적으로 눈에 거슬리는 부분도 없고, 아주 깔끔하니 멋지네요. 하지만 시공 자체가.... 일반적이진 않으니 돈이 좀 들 것 같습니다. ^ ^
집에 아이가 있으시다면 이런 디자인도 아주 좋지않을까요?
꿈과 사랑이있는 벙커침대 아주 상상력이 쑥쑥 올라가고 친구들한테 최고의 자랑거리가 될 것 같은 디자인입니다. ㅎㅎㅎ 그런데 미끄럼틀 넣을 공간이라면.... 집이 좀 살아야겠네요.
국내 판매되는 벙커침대
국내에서는 어떻게 판매되고 있을까요? 그다지 큰 수요가 없다보니 아직 많은 곳이세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몇몇 디자인 관련 쇼핑몰에서는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해외같인 멋들어진 것 보다는 심플한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더군요.
<1300K - 에일린 벙커 침대세트 \361,250>
<1300K - I.M 스틸벙커2층침대 \322,150>
1300K에서 제공하는 스타일은 대부분 깔끔합니다.
그리고 가격적인 면에서 그닥 비싸지 않은데, 이게 다 구매자가 조립을 해야하는 방식이라 가격이 많이 싼 것 같습니다. 물론 이런 제품들을 조립하는데는 그닥 어렵지 않을 것 같네요.... 제작하라면 어렵겠지만 설명서도 잘 첨부가 되어 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
<1200m - 윌리 높은 벙커침대 \1,817,000>
1200m은 성인들을 위한 것 보다는 어린이 벙커침대가 더 많았습니다. 어린이용 벙커침대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2층 침대가 많았다고 할까요? 그래도 위의 소파와 조합된 벙커침대는 아주 멋지네요.
대부분 멋진 사진들은 해외 사이트에서 줒어왔는데, 국내 쇼핑몰들에는 어떤게 판매되고 있는지 일일이 찾기 귀찮아서 옥션, 11번가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만만한게 오픈마켓이죠.
벙커침대 검색결과 <옥션 링크>, <11번가 링크>, <지마켓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