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자동차 이야기

네이버 모터사이클 이벤트(혼다DIO 110FL, 이탈젯 스쿠터)

by 서민당총재 2013. 7. 24.
반응형

네이버 모터사이클 이벤트(혼다DIO 110FL,  이탈젯 스쿠터)


네이버에서  네이버 자동차 부분에 모터사이클 페이지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열고있습니다.

열린지 제법 되었는데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경품도 제법 크게 걸린 이벤트이니 모로사이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장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2발로 다니는 바이크형태의 기기들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제가 운동신경도 없고, 그 작은 체구에 어마어마한 파워를 컨트롤할 자신도 없기 때문이죠.

하지만 스쿠터는 좀 좋아하는 편입니다.

속도를 즐기는 편이 아니라 뽈뽈 거리면 안막히면서 쉽게쉽게 다닐 수 있다는 장점이 매력적이죠.

특히 베스파와 같은 멋진 디자인의 스쿠터라면 정말 매력 만점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제가 좋아하는 베스파는 경품으로 등장하지는 않았지만 그와 비슷한 수준의 디자인으로 혼다의 DIO 110FL 모델과 이탈젯 스쿠터가 경품에 걸려있습니다.

이 두대의 스쿠터도 정말 멋들어지게 생겼습니다.


이외에도 BMW실리즈의 백팩, 웨이스트백, 터셔츠와 국내 헬맷, 안개등, 브래이크패드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모터사이클을 구입하고 계신분들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전 오토바이(모토사이클)이 없으니 저 2개중 하나가 걸려야 겠네요 ㅎㅎㅎㅎ


이벤트 기간 : 2013.7.10(화) ~ 2013.7.30(수)

이벤트 당첨발표 : 2013.8.6(수)

이벤트 페이지 : 네이버 자동차 모터사이클 이벤트 페이지



혼다 DIO 110FL


이번 이벤트으 경품으로 등록된 혼다의 DIO 110FL 입니다.

혼다의 명성에 걸맞는 제품일 것이라 의심하지 않고 있으며, 당연 일본이라는 나라의 특수성으로 인해서 디자인 하나는 정말 잘빼놓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차와 모터사이클의 디자인은 정말 어느나라보다 평균적으로 높은 퀄리티를 가지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물론 극상의 퀄리티는 포르쉐가 좋지만 ㅎㅎㅎ


http://auto.naver.com/bike/main.nhn?bikeNo=367

이탈젯 스쿠터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 입니다.

모터사이클에 큰 관시이 없다보니 혼다나 스즈끼등 일본 드랜드를 제외하고는 잘 알지 못합니다. 제가 가장좋아하는 베스파역시 어디서 만드는지도 모르는데 말이죠.


네이버 자동차에서 보니 이탈젯은 이탈리아 브랜드네요.

디자인만 잘 빠지면 정말 좋아하는데, 정말 멋진 오토바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아.... 가지고 싶네요 ^ ^


http://auto.naver.com/bike/mnfcoMain.nhn?mnfcoNo=20


다들 시간나면 참여하시고 한대 장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물론 제가 장만하면 더할나위 없이 더 좋구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