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안드로이드 어플 - Go락커(Go Locker)

by 서민당총재 2011. 10. 26.
반응형
안드로이드 런처라고 한다면 Go시리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런처보다 인기가 좋은 이 Go시리즈에서 다시금 하나의 어플을 또 내놓았는데, 이번 어플은 락화면을 설정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고런처를 실행한상태에서 설정을 해야지만 작동하는 어플입니다. 그래서 저도 런처프로의 순위를 뒤로 밀고 이번에 고런처를 설치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Go락커(Go Locker) 마켓 다운로드

마켓에서 Go Locker로 검색을 하시면 2번째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Go락커(Go Locker) 안드로이드 웹마켓 다운로드
마켓 검색어 : go loker 

 고런처를 실핸한 상태에서만 실행됩니다.


Go락커(Go Locker) 실행하기

설치된 Go락커(Go Locker)를 실행한 후 잠금화면을 보면 기존의 Go락커(Go Locker)의 잠금하면이 실행됩니다.
기존의 모습과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어지는 락커는 세개의 아이콘 중 아이콘에 해당부분을 잡고 아래로 내릴경우 그 프로그램이 실행되어집니다.

즉 락 화면에서 세개의 선택사항중 필요에 따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락커(Go Locker) 다른 테마 설치하기

Go락커(Go Locker)는 아직까지 많은 테마를 제공하지는 않지만 기본테마를 포함해 총 5개의 테마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go 스토어를 이용해서 손쉽게 다운로드를 제공하며 무료로 제공중입니다.


메뉴로 들어가 go스토어를 선택하면 스킨을 제공중인 Go락커(Go Locker)를 선택해 이동합니다.
이동된 화면에는 설치된 테마를 제외하고 제공중인 무료테마를 다운받을 수 있스니다. 

우측의 무료라는 버튼을 누르시면 자동으로 마켓으로 이동하고 거기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Go락커(Go Locker) 테마 변경하기

자신이 사용하고자하는 잠금테마를 받았다면 이제 설정을 해서 잠금테마를 변경해보겠습니다.


홈화면에서 메뉴를 눌러 고런처 설정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고런처 설정의 최 상단에 테마설정을 눌러 드러가면 Go락커(Go Locker)메뉴가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Go락커(Go Locker)메뉴를 눌러서 이동합니다.
 


Go락커(Go Locker) 설정페이지로 들어가왔으며 나의 화면 잠금을 눌러 자신이 받아놓은 테마중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위의 이미지와 같이 적용을 하면 우측화과 같이 적용이 완료됩니다.


후기

Go 시리즈는 다른 어플들과 달리 격이 다름을 느낍니다.
안드로이드 사용하다보면 점점 자신의 안드로이드폰에 고 시리즈가 장착하는 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 ^
이번 락커도 제법 괜찮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이번 위젯락커의 업데이트가 조금 획기적이로 불안하기도 하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