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마블 슈퍼히어로 토르(Thor) 캠버전 진짜 빨리뜨는구나...

by 서민당총재 2011. 5. 9.
반응형

슈퍼히어로 토르(Thor)의 캠버전이 이렇게 빨리뜨는줄 몰랐습니다.
솔직히 지금까지의 슈퍼히어로 중에서 기대순이가 가장 낮은 캐릭터이기는 하지만... 극장가서 보려는 중인데, 벌써 캠버전과 자막까지 모두 완성되어서 돌고있네요 0ㅁ0;;;
(자막이 그다지 좋다고는 할 수 없지만...)


물론 화질과 음성이 그닥 좋은상황은 아니지만 저렴한 화질도 잘 감상하시는 분들에게있어서는 크게 문제될게 없는 것 같습니다. 저는 히어로물은 적어도 720보는 주의라서 받아놓고 다음 예고편을 위해 확인만했지만 그부분에 자막은 없어서 ㅋㅋ 뭔소린지 모르겠더라구요 ^ ^;;;


그런데 정말 놀라운 것은 캠버전은 지금까지 한편도 본적이 없는데, 아마추어 분들이 이렇게 잘찍나요?
어떻게 화면이 이렇게 안흔들리고, 잡음도 별로 없으며, 사람들의 머리도 하나도 보이지 않게 찍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이렇게 고정이 잘 되었다는 것은 적으도 삼각대등으로 고정을 해놓지 않고서야 이리 미동도없을 수 있는지 놀랍군요


근데 자막이 사실상 부실하고 시작과 동시에 동시번역이라, 지명등이 다르게 나올 수 있다고 하네요... 즉 본사람이 아니거나 원작을 잘 모르시는 분들의 경우라면 이해도가 떨어질 것 같습니다. ㅋㅋㅋ
그냥 정말 캠버전이 잘 찍혔다는게 신기해서 이 글을 적어보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궁금한 부분은 마블 스튜디오의 특징상 항상 마지막에 다음편에대한 내용을 남겨두는데, 이 내용이 어떤 것인지 궁금했습니다. ^ ^;;;
아마도 다음번 개봉될 캡틴아메리카가 언급될 것 같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_-;; 아니면 어벤져서에대한 언급인지 참 궁금하네요. 이부분이 영화의 본 내용보다 더 궁금합니다 ^ ^

아.....얼른 시간내서 보러가야하는데 참 아구가 안맞네요.
여튼 캡틴 아메리카와 어벤저스 모두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