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티스토리 모바일 이벤트상품인 스피커를 받았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1. 4. 22.
반응형
얼마전 티스토리에서 모바일 페이지 관련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저도 한자 적어보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이벤트에 포함된 내용을 검토(?) 하면서... 음 뭘적지?? 라는 생각과 1등걸리면 아이패드다 으흐흐~~~, 넷북이라도 걸리면 이 똥컴과는 작별인가? 라는 쓸데없는 생각을하면서 히히덕 거리다가..

포스팅을 못했습니다. -_-;;;

응?? 근데 어찌된 영문인지 제가 떡하니 스피커에 당첨된 모양이더군요 0ㅁ0;;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어찌하여!! 내가 블로그에 글도적지 않은 내가?!?! 라는 생각으로 잘 봤더니 태그에 포함되어있으면 자동으로
신청이되는 아주 깜찍한 이벤트 방식이었습니다. >ㅁ</ ㅋㅋㅋㅋ 나도 언제적은지 몰랐는데 적었나 봅니다. ㅋㅋ캬캬먀캬캬ㅑㅋ

뭐 그걸로 제가 스피커 없이 생활한지 약 6년만에 외장형 스피커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 ^

  
  


제품을 얼른 뜯어봤습니다.

아주 깜찍한 마시마로가 보드를 타고 뒤뚱뒤뚱거리고 있더군요. 그리고 저렇게 분리를하면 디용~~ 하고 튀어나옵니다. 아주 깜직한모습 그리고 얼른 유튜브로 들어가 동영상을 하나 틀었습니다.


분명 저 모습으로 봐서는 마시마로가 좌우로 흔들리면서 음악이 나올것 같아 기대를하고 틀었는데, 그냥 서있더군요. 좀 아쉬웠습니다. 예전 콜라캔같은거는 막 춤추고 그랬는데, 그런 제품은 아닌 모양이었습니다.


그리고 읽어본 설명서........





ㅋㅋㅋ


이렇게 놓는거라네요 ^ ^;;;

양쪽에서 사운드가 나옵니다. 춤추라고 저렇게 만들어놓은 건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


사운드 빵빵하네요. 모르코 켰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스피커의 위용이 굉장합니다. 이제는 저도 스피커있는 남자랍니다.






ps. 참고로 이 제품 휴대용이라 스마트폰에 끼워도 스피커질을 합니다. 0ㅁ0;;;; 아주 놀랐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