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덕중의 덕은 양덕이니라

by 서민당총재 2011. 3. 9.
반응형





인터넷을 떠돌다보면 덕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한국의 덕후와 일본의 덕후들을 예로 많이 들고있는데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덕중의 덕은 양덕이라고 생각하고 많은 분들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 겁니다. ㅎㅎ

양덕들의 퀄리티는 정말 굉장해서 인터넷을 돌아다니다 양덕이란 글자가 포함되어있는 게시물은 은근히 기대하게 만들더라구요 ^ ^

일단 시작은 화끈하게 이쁜누님으로 시작합니다. ^ ^


춘리와함께 캡콤의 대표 여성캐릭터를 맞고계시는 모리건입니다.
양덕 누님께서 모리건 코스프레를 하셨네요 ㅎㄷㄷㄷ 9ㅁ9;;;




  
젤다의 전설 링크 코스프레랍니다.
역시 환상세계에 살면 멋지겠죠?



이렇게 영화로도 만들고 그런답니다.



그러다가 밀집모자 해적단에 들어가 브룩과 함께 해적질도 좀하고요



슈츠한벌 마련해 마블 콘테스트에 나가보기도 합니다.
이 작품이 1등이라죠!?




유명한 영상이죠? 이러다가 스타크 인더스트리 만들기세라고 한참 유행했었는데.. ㅎㅎ
이 분들이 3등이었나요?



  
너무 멀쩡한 사람들만 나오면 그러니 이렇게 획기적으로 변신도 합니다.
2010년 좀비워크의 코스라고 합니다. 왼쪽 여성분은 사일런트 힐에 나온 캐릭이라고 하네요



SF가 빠지면 양덕물이 아니죠
풀아웃의 캐릭터라고 하네요 퀄리티가  ㅋㅋ


구경하다가 좀 힘들면 앉아서 쉬면서 즐기면 됩니다.
다크나이트의 조커분도 쉬고 계시네요 ^ ^




코스프레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가끔 우주선도 쏘아 올립니다. ^ ^
뭐하는 분들일까요??



양덕분들에게 총질이 빠지면 안돼겠죠? 콜 오브 듀티의 코스프레입니다.
마치 영화의 한장면 같습니다. 9ㅁ9;;;;




옷까지 입은김에 영화한편 찍었나 봅니다.
상영해도 괜찮을 것 같은데 말이죠. 영화의 한장면이나 게임의 한장면이 아니에요
팬무비지 ^ ^



이제 마지막 하나만 올리고 끝내겠습니다.
얼마전에(?) 영화로 개봉된 장면을 코스프레했네요 ^ ^

정말 멋들어진 양덕이 아닐 수 없습니다.
http://www.mymodernmet.com/profiles/blogs/upinspired-floating-house-14

이 부분은 양덕이 한 것인지 아니면 실험을 한 것인지 영어가 짜치는 관계로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놀랍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