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네이버 아이패드 걸고 익스플로어8 업데이트 이벤트! 그리고 툴바

by 서민당총재 2010. 6. 22.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45AA1224BBC9E799A

오늘도 웹서핑을 하다가 아주 놀라운 베너를 보고 클릭을 하게 되었다.
네이버에서 익스플로어6을 버리고 8로 업데이트를 권장하는 이벤트베너 였다.

갑자기 웬일이지 네이버에서?? 라는 생각과 함께 들어가보니 이거이거 호화찬란한 이벤트가 아닌가??
MS 익스플로어 8버전으로 업데이트만 한다면 재수좋은 사람은 아이패드를 가지는 영광을 얻게 되는 것이다!! 라는 생각과 물론 나는 아니겠지라는 그냥 동참했다.


물론 아이패드를 잡겠다는 생각은 눈꼽만치도 없고, 아무생각 없이, 내 익스는 7인지, 8인지도 모르겠고, 그냥 업뎃이나 하자는 생각으로 설치를 했다.
그런데 문득! 설치를 하는 중간에 '익스는 9까지 나온게 아닌가??'라는게 스쳐 지나갔다.
그리고 얼른 모니터를 보면서 다시 생각했다. 8이든 9든 어차피 애드센스만 확인할건데 라는 생각으로 다시 멍~~ 하니 앉아있었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고 재부팅이 이루어졌다.
-_-;;;;;; 

9ㅁ9???
왜 재부팅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재부팅이 이루어졌다.

그리고 따불클릭!!!
바로 들어가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패드의 당첨을 확인하라고 해서 확인했더니 역시나 땡!!이라는 문구만 보여질 뿐 다른 것은 없었다.
뭐 기대도 안했으니라는 생각에 그냥 홈버튼을 눌렀다..

네이버였다.
음..... -_-;;; 내 구글 애드센스로 바로가려면 역시나 한번은 수정을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마우스를 도구창으로 옮기는 찰라 뭔가 이상함을 느꼈다.

작다....
창이...... 작다...
아니... 작아졌어!!!!!!!!!!!!!!!!!!!!!!!!!!!!!!!!!!!

안그래도 작은 모니터에 이 무슨 이변이란 말인가?!!?!!?!?!??!?!?!
그리고 난 알아차리고야 말았다. 망할.. .그럼 그렇지, 니들이 그냥 남좋은일 시키겠냐?? ㅋㅋㅋ

툴바였다.
내가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프로그램 1위인 네이트온... 그리고 정하지 못하고 었었던 2위가 지금 바로 정해진 것이다. 툴바!!!!


솔직히 툴바는 깔아도 그만 안깔아도 그만이기에 싫어하는 프로그램에 들어가지도 못했었던 것인데, 나의 의견조차 묻고 따지지도 않고 깔린 툴바를 보니 내 가슴안쪽에서는 나도 모르게 툴바를 무척이나  실헝했다는 것을 알게 해 주었다.

망할!!! 색히들!!! 당장 지워야지!!!!

그래도 네이버 툴바 사용하시고 있는 분들은 이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