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HTC Desire

by 서민당총재 2010. 5. 25.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646DD194BFA98010B

오늘 처음으로 디자이어 광고를 봤다.
정말 놀랍기 그지없었다. 어떻게 한국에서 HTC의 광고가 방송되다니 라는 생각에 이 글을 써본다.

현재 내가 사용하고있는 폰은 htc TouchDiamond이다.
아는 사람있는지 모르겠지만, 이뿌기 그지없는 폰이다. 이 폰을 만든회사가 요즘 인기리에 팔리고 있는 디자이어폰의 제작사이다.

내가 사용하고 있는 터치 다야몽이다. 이뿌기는 진짜 아이폰과 빵상빵상!!!

스마트폰을 구매할때 htc를 추천하는 사람들이 제법있다.
내친구들한테는 섬짱께폰이라 놀림받지만 뭘 모르는 색히들의 부러움 아니겠는가?!

일단 htc 디자이어는 대만회사로 구글폰을 처음만든 회사인데, 이제는 이회사의 위치가 이정도까지 올라온 것이다. 외국폰에 엄청난 장벽을 가지고있는 한국에서 CF를 할 정도이니 말이다.
물론 이 부분은 아이폰이 장벽을 박살내면서 된것도 한몫하지만 말이다.

SK는 htc의 전기종인 내가 사용하는 다야몽을 홀대하면서 이번 디자이어에는 제법 큰 기대를 걸고 있는 것같다.
역시 윈모를 기본으로 장착한 다야몽보다는 안드로이드를 장착한 디자이어가 KT에게 훨씬 대항하기 좋은 수이기 때문이다.


이 영상을보고 포스팅을 시작했다.

그럼 기왕 이렇겍 된 김에 디자이어에 대해서좀 알아나보자, 요즘들어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둘중에 뭔가를 계속 가지고 싶어서 죽을거 같은 심정이다.
현재 다야몽에도 안드로이드 롬을 깔아놓기는 했지만 제대로 사용되지 않기에 그냥 한번씩 켜보고 감동먹고 끄는게 일상이다. ㅠ,.ㅠ

일단 스팩은 대충하고 넘어가기록 하겠다.
이유인즉 개인적으로 스팩싸움을 싫어하기 때문이다. 뭐가 빠르네, 뭐가 높네, 이딴거 다 필요없다고 본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유독 스팩대결 좋아하는 것 같은데, 그리 좋은 스팩으로 최적화 시키지 못해서 느려빠지게 사용하면서 꼭 기기탓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참고로 아이폰이 스팩이쩔어서 잘 팔린건 아니지 않은가?!


htc Desier 스팩
CPU : 1GHz
해상도 : 3.7인치/  480 X 800 WVGA
센서 :G-Sensor/ 디지털 나침반/ 근접 센서/ 조도 센서
(디지털 나침반이 중요하다 아마 이것으로 증강현실이 가능할 것이다. 내 다야몽에 없어 ㅠ,.ㅜ)
권장시스템 : XP/ 7이상
외장 메모리 : 32Gb까지 지원
기타 : Bluetooth/ 내부 GPS 안테나/ 5 백만화소 컬러 카메라


뭐 대부분의 디자이어 구매를한 분들한테서는 그다지 안좋은 말이 나온것은 못 본듯
(비싼돈 주고 샀는데 안좋다는 생각이 안드는건 아닐까? ㅋㅋㅋㅋ)
그렇고저렇고 내가 써봐야지 제대로적지, 그저 구글좋아한다고 마냥 꺅~~꺅~~!! 거리기는 좀 그렇고, sk실헝한다고 브레스 날리기도 그렇고말이다.

내가 생각하기에는 한국에서는 안드로이드가 아이폰만큼의 위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이지만 그래도 아이폰을 대항하기에는 안드로이드 밖에 없다는 생각이다.

삼성에서 자체 OS인 바다를 가지고 폰을 만든다고해서 그게 그렇게 이슈가 될것이라고 생각지도 않는다. 그 이유는 삼성이라는 기업이 가지고있는 팬층이 너무나 얇다라는 것이다.

애플이 아이폰을 내놓았을때 줄서서 사는 사람들이나 구글이 안드로이드를 오픈했을때 기대를 하는 사람들만큼의 영향력은 삼성은 가지고 있지 않다는 소리이다. 언제나 폰을 만들면 6개월안에 그 폰을 버리고 새제품을 출시해 기존사용자들에게 크나큰 원성을 들어왔던 삼성에게 누가 거금을 주고 비싼 실험용 스마트폰을 사겠는가?

그래서 내가 생각하기에 현재의 SK의 대안은 솔직히 안드로이드 밖에 없다. 하지만.... 이번 안드로이드때문에 엄청난 물량공세를 했는데, 그게 불안할 뿐이지....ㅋ

디자이어 이야기를 하다가 어디로 빠진지는 모르겠지만 기대는 된다.
현재 htc를 사용하고 있는 본인으로서는 기대가 되는것이 사실이다. ㅋㅋ
허나................. 없으니 자세한 설명은 링크로 대체한다.

HTC 공식 한국 홈페이지: http://www.htc.com/kr/
HTC Desire 마이크로 사이트: http://www.htc-korea.com/desire/main.html

그리고  나같은 사람들을 위한 체험단 서비스를 추천한다.
뭐 걸릴리는 없겠지만 그래도 찔러놔보면 좋지 않을까? ㅎㅎ
http://www.htc-korea.com/desire/pages/dreamer.asp

htc는 물론이고 이렇게 상호경쟁을 해야지 나같은 사람이 이득보쥐~ ㅎㅎㅎ
^ ^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