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SNS위젯이 등장했다.

by 서민당총재 2009. 5. 10.
반응형
예전에 쏭군님의 포스팅에서 알게된 SNS위젯이 이제 공개가 되었다.

사실 SNS시스템을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프로필을 건드리기 쉽고, 편하게 디자인 되어있다는 점과 간단간단히 고칠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디자인을 내가 만들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끌려서 기다리고 있었던 위젯이어서 오늘 설치를 해봤다.

-_-;;; 음.... 근대 이거 처음부터 뭔가가 꼬인다.
일단 가장먼저 이미지를 넣었다. 언제나 그렇듯 내 서민당의 트레이드마크 이미지는 니시무라 키누씨의 자화상으로 프로필을 장식하는데 이미지를 넣으면.... 부족한 여백의 미 부분에 검은색으로 채워진다.
그렇다고 이미지의 크기의 사이즈를 지정해 준것도 아니라서 정확한 사이즈를 맞출 수가 없다. 꼭 맞추고자 한다면 당연 스크린캡쳐를 해서 포샵으로 도트수를 세는 정도로 편집이 가능하다.

양옆이 뭔가 이상해.. 그림도 짤려....


그리고 사실 난 프로필에 등장하는 부분은 모두 내가 설정이 가능한 것이라고 생각을 했고, 어느정도 쓸말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기본적인 틀을 제공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라 그 틀안에서 공개를 하고 'today 부분에 100자 내에서 나의 기분을 표현해야 한다. 또한 그것이 내 블로그 안에서 편집이 가능한 것이 아니라 헬리젯으로 가서 편집을 해야한다는 점이 아쉽다. ㅠ.ㅠ

ㅋㅋㅋ 병신같이~~~
써보니 today의 글을 클릭하면 글 수정가능!!! >ㅁ<b

프로필에서 제공되는 기본틀은 SNS시스템을 더욱 활용하기 위해서 자신과 비슷한, 공감하는, 혹은 같은 학교등을 편히 검색하기 위한 기능이지만... 솔직히 나에게는 필요없다 OTL.

이 웹에서마저 글로서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 아니라, 학교, 출신지역 등으로 검색을 한다는게.... 쫌 글타.
뭐 그닥 내 스팩이 딸려서 공개를 꺼리는게 아니다.(스팩이 딸리기는 조낸 딸리지만 ㅋㅋㅋㅋ)

기대를 무진장 해서인지 약간 아쉬운 감이든다. 아마도 내가 SNS서비스랑 아구가 잘 맞지않는 타입의 인간이라서 그런게 큰것같다. 한국 SNS서비스란 서비스는 나랑 도통맞지가 않으니 말이다.

허나 이 프로필 위젯은 약간더 발전 시켜서 나같은 인맥, 학벌, 지역을 안따지는 인간들을 위해서 진화를 해줬으면 한다.

내가 원하는 프로필 위젯 추가사항!!!!
1. 소개글을 내 블로그 안에서 편집! 병신인증 했음 ㅋㅋㅋ
2. 주인장 추천 블로거 부분!
뭐.... 나머지는 개발자 분들이 알아서 잘 해주시겠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또~ 좋은소리는 안하지......-_-;;;
내가 너무 까칠한 스타일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