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Adzzim 다이어리 이벤트 당첨!!! 0ㅁ0b

by 서민당총재 2009. 4. 30.
반응형
인증샷을 찍고 싶지만 디카도 없고, 늘 올리던 폰카도 micro SD의 분실로 사진이전 불가! OTL

오늘 일을 마치고, 개인적인 업무차(?) 이곳저곳을 들쑤시고 다니다가 방금 귀가를 했는데 책상위에 뭔가가 떡하니 올라와져 있는것이 아닌가?

0ㅁ0 ?? 라는 생각으로 봤더니 알지못하는 곳의 주소가 적혀있었다. 얼마전에 Xnote이벤트블사조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Xnote는 아직까지 발표를 하려면 멀고, 일단 사이즈가 mini지만 이렇게 미니도 아니고 블사조는 리뷰 리타이어로... 민폐만 끼친 일이 있었는데.... 뭐지? 라는 생각으로 뜯어봤다.

개봉을 하니 작은 다이어리 한개와 친필로 써주신 메모가 들어있는게 아닌가?

애드찜!!! 얼마전에 단 애드찜 홈피를 가보니 날마다 이벤트를 하길래 ">ㅁ</ 아싸~~" 하는 기분으로 신청을 하기 시작했는데 뭐... 기대를 안하고 있었는데 덜컥!! 걸려버린 것이다.

진짜 이번년은 대박으로 운이 좋은거 같아~~ 몇일전에 로또 4등에 당첨되고, 호주 경기부양책으로 $900가 들어올지도 모르고~, 일단 회사는 안짤리고 있으니 말이다.

뭘해도 이번년도는 잘 풀리는 분위기이다. 이렇게 소소한 재미를 몇달째 이어가고 있으니 말이다 이힛~
여튼 이번 애드찜 이벤트로 분위기 업!, 로또 4등 당첨으로 분위기 업!, 호주.... 경기부양책만이 통과대면 진짜 이번년도 안에 로또 1등걸리는게 아닐까?  ㅠ.ㅠb

여튼 애드찜 고마워요~~~~

인증할게 이것밖에 없어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