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티스토리 관리자모드에서 댓글달기 나만 안돼나?

by 서민당총재 2009. 3. 27.
반응형
얼마전에 티스토리에서 댓글답글달기를 시작했다.
예전에 Krang님의 의견이 받아들여져서인지 무척이나 좋은 시스템인데.... 9ㅁ9 나만안돼나?

뭐 최초의 한번으 되었었다. 그리고 이어서 쭉쭉~달려고하는데 본문을 넣으라는 소리는 하면서 글이 저장이 되지 않는다. 이 내용을 Krang님의 포스트에 적었는데 혹시 사파리를 사용하는 냐는 답글에 음...  사파리는 지원을 아직 하지않는다는 생각을 하면서 나는 파폭인데.... 라며 아직 파폭에 오류가 있는게 아닐까하는 생각을 했다.

허나.... 티스토리 유저들은 예상외로 파폭을 많이 사용하기에 조만간 약간의 업뎃이 이루어질거라는 생각에 무심히 지나쳐갔지만 오늘도 답글을 다는 상황에 본문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나왔다.

나만 이런거뉘?


나만 그런가? 나는 계속해서 본문을 입력하라는 메시지만 나온다. 그게 처음부터 되지않았다면 그냥 파폭의 미지원이라고 생각을 하겠지만...... 처음에는 되었으니 그게 더  이상할 뿐이다. 음..... 새 서비스를 사용하지 못하니 나름 불편하다.

+추가로 변경좀 해줬으면 하는 내용.
비밀댓글에 비밀답글을 좀 달 수 있게 해줬으면 한다. 이건 지금 네이버가 사용하는 기능인데 무척이나 좋은것 같다. 간혹 비밀댓글이 달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에 답을 할때에 장문의 글이라면 사실상 그 댓글만 보더라도 비밀글에 대해서 대충 유추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그래서 예전에 나도 비밀글 답하기 위해서 그 사용자의 블로그로 찾아가 비밀로 답글을 남긴적이 있다. 0ㅁ0;;;

이 비밀 답글의 기능이 네이버의 특허가 아니라면 좀 추가해줬으면 한다.

이상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