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10. 20 11시 드디어 <NX>가 공개되었습니다. 프로젝트명이었던 <NX>는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TCH)>라는 이름으로 오픈되었는데 기존에 떠돌던 루머로 돌던 이야기가 많은 부분 일치했고, 예상외로 영상에서는 거치 위주의 영상이라기보다 휴대용에 더 집중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영성에서 보여주는 것과 달리 실제 거치시 어떻게 될지는 조금 더 많은 정보가 나와야지만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영상 자체는 박수치면서 봤습니다. ^ ^
닌텐도 이 미친놈들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구나!!!
위엣서 언급했듯이 루머의 내용이 거의 다 들어있는 형태로 휴대용과 거치기기가 융합된 형태로 스틱까지 탈착되는 루머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퀄리티는 영상에서 보는데로 엄청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플하게 잘 뽑혔습니다. 캬!~ 주모!
영상의 모습만으로도 닌텐도 Wii, NDS, 3DS와 같이 신기한 짓을 했지만 포터블을 선호하는 유저와 거치기를 선호하는 유저 모두를 만족시킬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임은 닌텐도니 어차피 재미는 보장이니까 말이죠. 대차게 말아먹은 게 몇개...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는 형태입니다. 거치기보다 휴대기를 좋아하는 입장에서 저 영상의 모습은 아주 만족스럽죠. 물론 영상과 같이 사람들과 어울리며 게임을 한다기보다 누워서 배 위에 올려놓고 쿰척쿰척 하기 좋은 시스템이라고 할까요?
3월 정식발매가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만약 이 <닌텐도 스위치>가 국가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이 미친 시스템은 제가 초딩시절부터 있었던 것으로 아는데, 이런 글로벌 시대에 아직 유지하고 있는 것 보면은 닌텐도가 자사의 철학을 유지한다는 모습이 아니라 꼰데질로 밖에 보여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닌텐도 스위치>의 경우는 기대 반 우려 반입니다. 기기는 만족하나 시스템을 그대로 고수해 기기귀속, 국가코드를 이어간다면 아마... 저는 등을 돌리지 않을까 하네요. 물론 저 소식이 나올때 까지는 필수구매를 고려하고 있습니다.
닌텐도... 제발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