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겟앰프드(겟앰), 겨울방학 시즌2 업데이트로 간만에 손 좀 풀어볼까?

by 서민당총재 2015. 1. 24.
반응형

겟앰프드(겟앰), 겨울방학 시즌2 업데이트로 간만에 손 좀 풀어볼까?


PC방을 운영하니 온 종일 게임을 즐기는 분들을 보고 있으면 자연스레 게임을 하고 싶어지게 되는데, 요즘은 DQ4를 즐기다 각종 클래식한 게임들의 CBT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1차 CBT를 마친 트리 오브 세이비어(라그2)와 지금 한창 진행 중인 메이플스토리2 까지 말이죠.

최신 게임이기는 하지만 게임성이나 스타일은 제가 한창 게임을 즐기던 ’02년 스타일의 게임들입니다. 특이하게도 엄청난 그래픽의 웅장함보다는 전 이런 캐릭터성이 강조되는 액션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는데, 이런 게임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난투형 액션 겟앰프드입니다.



겟앰프드, 난투형 액션 게임의 최고봉



제가 PC방 아르바이트 할 당시에도 있었고, 이제는 PC방을 운영하는 이 시간에도 있는 아주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으며 현존하는 난투형 액션 게임으로 이 게임의 아성을 넘을 작품은 찾을 수 없습니다.


이 게임이 현역인 이유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겟앰프드 시즌2 겨울방학 1월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는 점입니다. 각종 온라인 게임을 수시로 업데이트하는 입장에서 이런 꾸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는 게임의 운영을 보여주는 것인데, 기존의 유저 혹은 신규, 휴면 유저들을 끌어들여 게임에 생명을 꾸준히 유지시켜주고 있는 것입니다.


꾸준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는 게임의 필수요소!



겟앰프드에서는 지금 2개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겨울방학 시즌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겟앰프드 겨울방학 시즌2 이벤트겨울 방학 시즌2 검색어 이벤트입니다. 두 개의 이벤트 모두 기한은 2월 3일까지 동일하며 방학동안 겟앰프드를 더 재미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겟앰프드 겨울방학 시즌2 이벤트는 기존 유저와 신규, 휴면 유저를 모두 끌어안으려는 기획으로 압도적인 물량으로 진행중에 있습니다.


< 갯엠프트 겨울방학 이벤트 기간 : 2015년 1월 21일 ~ 2015년 2월 3일 >



이번 겨울 방학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 겟앰프드 시즌2 업데이트 

다양한 신규 액세서리가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 세트와 아이템들과 스킨들이 추가되었습니다. 일단 이름을 거론하자면 페이탈 스트라이프, 암 레이저건 MK2, 데굴데굴 블루 슬라임이 등장했고, 또 다양한 캐릭터와 전용 액세서리를 세트구매 시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된 페이탈 스트라이프 영상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역시 타격감 하나는 정말 좋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액션 게임은 역시 타격감과 조작감인데, 이 때리고 써는 맛이 팍팍 느껴지느게 겟앰프드의 장점입니다.




신규/휴면 유저 지원 시스템

다른 것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신규/휴면 유저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엄청납니다. 바로 55종의 액세서리와 34종의 캐릭터를 14일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장비가 쪼달려서 못하셨던 분들이나 새로 시작하시는 분들에게는 엄청난 희소식입니다. 


원래 캐릭터 게임은 옷빨, 장비빨이 중요합니다.



신규/휴면 유저들을 위한 혜택



■ 겟앰프드 겨울방학 이벤트 정리

# 이벤트 일정 - 2015년 1월 21일(수) ~ 2015년 2월 3일(화)
# 이벤트 내용

1) 래더 매치 메달 획득 이벤트
- 매일 매일 PTS 를 모아 새로운 2015 래더매치 메달을 획득하라!
- 이벤트 기간 중 매일 15:00 ~ 23:59 사이에 1,500 PTS 달성 시 래더 매치 메달 3개 지급

2) 플레이 이벤트
- 매일 매일 쏟아지는 GM 폭탄!
- 이벤트 기간 중 매일 플레이 시간 30분 달성 시 1,000 GM 지급

3) 로그인 이벤트
- 겨울은 겟앰프드와 함께!
-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접속 시 GM+PTS 부스터 앰블럼 1일 지급

4) 주말 핫타임 이벤트
- 이번 주말에도 핫타임은 계속된다!
- 각 해당하는 시간에 접속 후 이벤트 달성 시 보상이 지급됩니다.

> 24일 12:00 ~ 14:00 사이에 접속 후 1,000 PTS 달성
> 25일 14:00 ~ 16:00 사이에 접속 후 1,000 PTS 달성

[각 속성별 4종류 공격랜덤강화소재(상급) 1개씩 지급]



선물함으로 발생되는 이벤트 상품



오랜만에 접속하려니 아이디가 생각이 안나 새로 만들었더니 선물이 날아오더군요. 간만에 이런 큼직큼직한 캐릭터를 보니 속이 후련합니다. ^ ^

그런데 단점은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무진장 맞네요. 패드라도 연결되면 제 엑스박스 패드로 일단 컨트롤은 따라잡을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래도 요즘 애들의 창의적인 다구리 솜씨를 이길 수는 없을 것 같습니다.

저같이 올드게이머라면 오랜만에 겟앰프드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98에도 구동이가능해 저사양 컴퓨터에서도 만족 할 만큼 잘 돌아갑니다. ^ ^


<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 http://getamped.windyzone.com/index.ws >


저사양에서도 잘 구동되는 겟앰프드


이번 메이플스토리2 CBT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달려봐야겠네요. 일단 키보드보다는 패드가 익숙하니 어떻게든 연동해서 돌려봐야겠습니다. 지원해줄 때 달리는게 좋으니 지금이 복귀에는 적기라고 생각합니다.

겟앰 복귀하실 분이라면 게임상에서 절 만나면 잘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