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중국폰 하웨이 X3(HUAWEI Honor 6), 국내 정식 출시

by 서민당총재 2014. 10. 14.
반응형

중국폰 하웨이 X3(HUAWEI Honor 6), 국내 정식 출시


제가 샤오미의 미4를 구매한지 얼마되었다고 하웨이가 정식으로 출시되었네요.

이럴줄 알았다면 조금 기다린 다음에 하웨이 제품을 구매할걸 그랬네요.

전 한 2주 정도 더 기다려야 제품을 수령하 수 있는데... -_-;;;


이번 중국의 하웨이의 제품은 HUAWEI Honor 6 (HW-H60-J1) 입니다. 하지만 국내 발매시 이름을 X3로 바꿔서 나오는 것 같은데, 이게 모델이 변경된건지 수출판만 이렇게 불리는지 잘 모르겠지만 실제 전파인증을 받은 모델이 바로 HUAWEI Honor 6(HW-H60-J1) 입니다.

모델명이 같은 것으로 봐서는 동일 제품으로 추정


< 국내 정식발매된 하웨이 X3(HUAWEI Honor 6) >



U mobi로 발매 된 하웨이 X3(HUAWEI Honor 6)

지금 국내에 판매되는 X3는 U mobi에서 판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U mobi는 알뜰폰 LG 계열의 별정통신사(알뜰폰)로 LG U+ 망을 사용하는 업체입니다. 현재 이 업체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LTE 요금제로 333명에게 요금할인 이벤트까지 진행중입니다.





기기의 가격은 출고가 528,000원으로 표시되고 있지만 통신사를 끼고만 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 가격으로 봐서는 국내 다른 스마트폰에 비해 많이 저렴한 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샤오미 미4는 499,000원



< 단말기만 구매할 수 없습니다. OTL >



U mobi 하웨이 X3(HUAWEI Honor 6) 스팩


간략한 스팩을 올려봅니다.

전체적인 스팩에서 램이나 용량은 부족함은 없어보이며, 디스플레이의 해상도도 만족스러운 내용입니다.

LTE까지 지원하니 제가 구매한 MI4 3G와 견주어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이제 중국발 스마트폰의 공격이 시작되었네요.

삼성의 경우 위에서 애플, 아래에서 하웨이, 샤오미가 치고 올라오니 엄청 거슬릴 것 같습니다.

이런 와중에 단통법이니 제조 단가 유출이니 악수가 겹치고 있습니다.

저렴하게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