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라디오를 들어보자.

by 서민당총재 2007. 1. 25.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간만에 라디오 들으니까 좋다

^ _ ^b

음.. 이것저것 구해보려고 했지만 역시나 결국은 최초의 기능을 담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내가 안지웠었구나.. -ㅁ-;; 몰랐었다.

여튼 이것저것을 하기위해서 심심하고 노래도 듣지 않는 나에게 랜덤형식으로 용량도 차지하지 않는 좋은 음악플레이어라면 역시나 라디오다.

한때는 하루에 18 ~ 20시간 가량 들었던 적도 있었지만 얼마 지나 라디오랑 멀어졌지만 요즘에 다시 듣고싶어졌다. (물론 이 일은 고스를 다시 듣고나서였다.)

그래서 발견한 사이트 http://mpda.pe.kr/pda/ 이 사이트의 최고의 장점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여타 다른 라디오 프로그램을 받지 않은것도 물론 회원가입과 로그인, 그리고 컴퓨터 레지스터에 이상한것들을 넣고싶지 않다는 점이다. 그 점에서 이 사이트를 선택했다.

mbc, kbs, sbs등 사이트에서 듣기위해서도 광고와 함께하는 플레이어의 다운은 필요악이다. -ㅁ-;
그런데도 불구하고 이 사이트에서는 그런것들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 ㅋㅋㅋㅋ
뭐 다른 방법으로 mms주소를 구할 수 만 있다면 어떻게 주소모음으로 만들고는 싶지만 쉽지가 않다.(사실 귀찮다.)

점점 프로그램들이 무거워 지고있는 이 시점에서 가벼운 프로그램을 찾는다는것이 너무나 힘들어지 고 있다. 내가 필요한것은 그 기능만을 가진 프로그램이라고!! 멀티프로그램은 정말 싫다.

안그래도 안좋은 컴.... 느려지고 느려지고 느려지고....


내컴은 다른사람같이 좋은 컴이 아니라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