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체험단, 엔비디아 테그라노트7 체험단 모집

by 서민당총재 2014. 2. 8.
반응형

체험단,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 7 체험단 모집


엔비디아에서 테그라4를 기반으로 제작된 노트형 태블릿 테그라 노트 7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얼마전부터 갤럭시 노트를 구매할까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펜이죠.
스타일리쉬 펜.
터치 기반의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노트가 발매하던 시절부터 언제나 펜을 이용해서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당시에는 안드로이드 초반이라 삼성에서 안드로이드 OS에 대한 이해도가 낮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구매하지 않았는데, 이제는 안드로이드 OS가 많이 안정적이라 어떠한 회사에서 만들어도 높은 성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 와중에 테그라를 이용한 노트 스타일 태블릿이라면 정말 추천할만합니다.
제가 지금 사용중인 테블릿인 넥서스7 1세대의 경우도 테그라를 장착하고 있으며 7인치입니다. 10인치인 넥서스10을 같이 보유하고 있지만 사실상 제 성격과 사용방식을 봤을때에는 7인치가 적격인데 이번 테그라 노트 7의 경우 넥서스7을 잇는 최고의 기기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체험단,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 7 체험단 신청방법


▶모집기간 2014년 2월 9일까지
▶체험단 인원 총 7명
+너무 늦게 알아버렸네요...

지원방법

+아래의 5가지 사항을 모두 작성해 Kor_nvida@naver.com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1. 엔비티아 테크라 노트 7 체험단 관련 포스팅 URL :
2. 이름(지원자 본명) : ex) 서민당총재
3. 이메일 : ex) seomindang@gmail.com
4. 전화번호 : ex) 010-0000-0000
5. 블로그 일 평균 방문자(UV) : ex) 15000명



테그라 노트 7 체험단 당첨시 주의사항

테그라 노트 7 체험단 당첨 포스터를 보면 오리엔테이션이라고 있습니다. 이 오리엔테이션은 테그라 노트 7에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7주간 7개의 미션을 해나가기 위한 정보 전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요즘 유행하는 체험단 관련 발대식과 유사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시간과 장소가 있고, 이는 당첨된 인원에게 추후 공지되는 시스템입니다.
즉! 저같이 서울에 멀리 떨어진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웬만하면 안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걸려도 구매하는데 들어가는 돈이나 체험단을 위해서 서울 상경을 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비슷할 것 같습니다.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으신 유저분들이라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그냥 돈모아서 제돈주고 하나 구매하는게 더 빠를 것 같네요 ^ ^;;;

노트 10이나 노트 12나 아니면 노트3, 4 일단 구매선상에 올렸습니다. 언제 될지 모르지만 스타일리쉬 펜이 등장하면 제 IT관련 포스팅도 다시금 늘어날까 모르겠네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