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겨울왕국, 명작으로 태어난 수많은 컨텐츠들(패러디, 팬아트, 컨텐츠)

by 서민당총재 2014. 1. 24.
반응형

겨울왕국, 명작으로 태어난 수많은 컨텐츠들

(패러디, 팬아트, 컨텐츠)


겨울왕국이 엄청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정말 예상외의 선전이라고 생각하는데, 저 역시 겨울왕국을 극장에서 봤지만 이렇게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은 정말 오랜만이라는 생각뿐이더군요.


많은 사람들이 저와 같은 생각인지 얼음왕국의 대한 패러디와 찬사가 끊이지 않고 계속 팬아트와 영상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중 최고의 캐릭터는 눈의 여왕인 엘사입니다.
엘사는 극중에서 타고날 때부터 얼음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왕녀로 동생과 함께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며, 현재 수많은 패러디와 팬아트를 잠식하고 있습니다.


겨울왕국 수많은 컨텐츠와 패러디들


+원 출처를 몰라 적지 않았으니 원 출처를 아시는 분이나 원작자분이라면 꼭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진하는 여왕 엘사

보자마자 빵 터진 최고의 패러디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작의 무엇하나 손대지 않았음에도 자막하나만으로 이정도의 퀄리티를 뽑을 수 있는 네티즌의 센스에 찬사를 보낼 수 밖에 없네요.


▲인터넷 커뮤니티에 떠도는 최고의 짤방으로 꼽힙니다.


+난 디즈니고, 넌 드림웍스야.

아마 뒤에 등장하는 훈남이 드림웍스에서 등장하는 캐릭터일 것인데, 정말 합성을 잘 해놓았네요. 원작을 본 저도 “저런 장면이 있었었나?” 할 정도로 높은 퀄리티와 국내 드라마의 마지막을 보여주는 모습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난 디즈니고, 넌 드림웍스야.


+엘사, 안나 친자매 현실버전

진짜 자매들은 저렇나요?
특히나 안나의 표정은 정말 딱 일진 같네요.


▲자연스러운 노패딩


+엘사, 안나 헤어스타일 만드는 방법

겨울왕국의 주인공인 엘사와 안나는 정말 예쁩니다.
그래서 해외유저 중 한 여성분이 엘사와 안나의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방법을 보여주고 있네요. 안나는 좀 부담스러워도 엘사의 경우 하는 분에 따라서 엄청 멋진 모습의 연출이 기대되네요.


엘사 헤이스타일 스타일링


안나 헤이스타일 스타일링


+얼음여왕 김연아와 엘사의 콜라보레이션
김연아 팬의 팬아트입니다 엄청나죠. 연느님과 엘사의 합작이라는 세상 살면서 이런 합작은 캡콤vsSNK 이후 처음 볼 정도로 매력적입니다.


▲빵덩어리라는 금손분께서 작업하신 내용입니다. 



+25개국의 언어로 만나는 Let It Go

마지막으로 겨울왕국의 OST 메인곡인 Let It Go의 25개국 버전을 들으면 디즈니가 성우에게 얼마나 많은 공을 들였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근데 정말 굉장한 것은 더빙판에서 노래를 부르신 분과 성우분은 다른 분이라는 것인데 영화를 보면서 이질감은 전혀 못 느꼈습니다


Disney's Frozen "Let It Go" Sequence Performed by Idina Menzel


LET IT GO - Special Edition in 25 Sprachen - DIE EISKÖNIGIN - Frozen - Disney


정말 최대한 빨리 시간내서 자막판도 봐야겠습니다.

요근래 최고의 애니메이션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