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166 - 3번째 격전!!케인 벨라스케즈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
저희집은 TV 케이블이 나오지 않아서 스트리밍으로 봤습니다.
망할... 일단 간단 리뷰 올립니다.
존 도슨 VS DARRELL MONTAGUE
재야의 강자라 불리는 DARRELL MONTAGUE가 UFC 첫 경기를 가졌습니다.
한국 발음으로 뭔지 몰라서 영문을 그대로 적었는데... 1라운드 KO되었습니다.
높은 UFC의 장벽이네요.
가브레엘 곤자가 VS 숀 조던
1라운드.... 공격하던 조던을 카운터성으로 날린 곤자가의 펀치가 제대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무너진 조던... 뭐... 이런 타이밍에 한데 맞으면 끝납니다.
길버트 멜렌데즈 VS 디에고 산체스
길버트 멜렌데즈와 디에고 산체스의 경기는 불꽃튀는 경기였습니다.
특히 마지막 3라운드의 경기는 멋진 파이팅을 보여주었는데 정말 아쉽더군요. 특히 라운드별로 계속 밀리던 디에고는 마지막 라운드에서 연타를 이용해 타격전으로 끌여들여 한방역전의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하지만.... 넘어진 길버트를 그라운드로 따라가면서 아쉽게 패배를 했네요.
가끔 카운터나 제대로된 한방으로 일발 역전이 가능한 타격이 들어간 상황에서 그라운드로 급하게 들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보기에는 이 상황에서는 그라운드로 가기보다는 제대로된 타격으로 더 힘을 빼는게 좋은데 대부분의 선수들이 그라운드로가서 적을 마무리를 지으려고 합니다. 허나.... 그런경우 대부분 제대로 마무리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이 보였지만 대부분 그러더군요. 그라운드 기술이라는게 손쉽게 걸리는게 아니자만 너무 급한마음에 들어가는지 타격회복이 안되게 몰아붙인다음 멋진 마무리를 했으면 좋았겠지만 아쉽네요.
팬들은 좋아했지만 아쉽게도... 디에고의 패배했습니다.
뭐 관중입장인 저는 재미나게 봤지만요 ^ ^
다니엘 코미어 VS 로이 넬슨
누가봐도 오래갈 경기는 아닙니다.
바로 경기가 시작되고 살짝살짝 언지고... 그리고 경기는 깔끔하게 갈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그라운드 공방으로 가더군요. 그리고 화끈한 타격적으로 진행될 것이라는 예상과 달리 다니엘 코미어의 일방적인 경기였습니다. 전체적인 벨런스가 높은 선수보다는 보는 입장에서는 개성강한 선수가 좋은데... 아쉽네요.
결과는 코미어 판정승
케인 벨라스케스 VS 주니어 도스 산토스
VELASQUEZ vs DOS SANTOS Ⅲ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3차전이 실행되었습니다.
이 경기를 위해서 원래 스트리밍은 잘 보지않음에도 지금껏 시청을 했습니다. 5라운드의 격전이 벌어질 것이라고 생각하며 효도르의 전설을 이을 수 없는 것은 이 두사람의 실력이 비슷비슷해 엎치락 뒤치락하기 때문이겠죠. 실력면에서는 최강의 사나이들이기에 정말 기대됩니다.
난 케인!!
1라운드 케인
오! 오! 오! 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무슨 헤비급 애들 체력이 이리도 좋은가... 어마어마하다 1랑눈드에서의 케인은 주도산의 체력을 빼는데 크게 한건 한것 같습니다. 5분동안 그냥 잡고 놓지를 않네.
2라운드 케인!
오! 오! 오! 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오오!
오.... 주도산 마치 실바를 보는듯한 디펜스!!!
하지만 케인이 링 중앙을 장악하고 압도합니다.
3라운드 케인! 케인! 케인!
오!!!!!!!!!!!!!!!!!!!!!!!!!!!!!!!!!!!!!!!!!!!!!!!!!!!!!!!!!!!!!!!!!!!!!!!!!!!!!!
케인 터졌다!!!!!!!!!!!!!!!!!!!
심판은 왜 말리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봤을때 심판은 말렸어야 했는데.... 여기서 역전당하면 정말 케인은 억울하겠다.
주도산 서있는게 기적임 0ㅁ0;;;;
4라운드 케인!
이길 수가 없다.
잠깐의 휴식으로 회복할 데미지가 아니다.....
5라운드
스트리밍이 끊어져 못봤음 ㅠ,.ㅠ
이게 뭐야!!!!!!!!!!!!!!!!!!!!!!!!!!!!!!!!!!!
결론은 케인의 TKO승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