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스왑스(Swapps! All Apps, Everywhere)

by 서민당총재 2013. 7. 29.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아이폰이 나온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많은 분들이 열광했습니다. 저역시 보기만해도 알 수 있는 아이콘의 배열과 설명서조차 필요없는 아이폰의 인터페이스에 감탄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 열풍은 어느정도 지나서 사그라들기 시작했습니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각가지 자신만의 테마를 만들도 사용하면서 안드로이드에서 점점 변화해 나갔고 이제는 기기 제조사에서기기마다 메뉴의 구현방식의 독창성을 넣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요즘들어서는 다양한 홈런처들이 등장했고, 네이버, 카카오등 유명기업에서마저 런처에 손을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홈의 구성을 좋아하시지만 약간의 특색있는 메뉴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좌측 슬라이드 형태의 메뉴기능을 제공하는 어플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이 슬라이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의 이름은 스왑스(Swapps! All Apps, Everywhere) 입니다.



스왑스 어플은 아주 간단하면서 멋진 기능을 가진 어플입니다.

어플의 주된 기능은 즐겨찾기 기능이며, 이 기능은 어플 아이콘을 화면에 놓아두지 않고, 숨겨두어 필요할때 불러내어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는 왼쪽 중앙부분을 터치해 우측을 슬라이드 하면 스왑스의 메뉴가 등장합니다.

등장 애니메이션도 부드럽고, 사용하고자하는 어플들또한 간단하게 추가/삭제 할 수 있어, 홈 화면을 깔끔하게 정돈 할 수 있습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