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홈쇼핑모아(TV 홈쇼핑 편성표 어플)

by 서민당총재 2013. 7. 25.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전 TV를 잘 안보는 편이라 홈쇼핑을 보는 일이 잘 없습니다.

하지만 가끔 TV를 틀면 나오는 이 홈쇼핑의 광고들은 놀라울 정도로 신기하고 재미난 것들이 많더군요. 그리고 가끔은 정말 괜찮은 제품들도 나오기에 대한민국 주부님들을 매료시키기에는 정말 놀랍습니다.

락앤락의 신화도 미국 홈쇼핑에서 만들어진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만큼 그 파급력은 놀라울 정도죠.

(사실 락앤락은 제품이름이지 회사이름은 아닌데 너무 많은 분들이 락앤락으로 알고있어 기업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이제는 홈쇼핑 채널이 너무 많고, 이 많은 제품들이 어디서 방송되고 어떤제품이 소개되는지도 알길이 없습니다.

그래서 TV 편성표보다 훨씨 보기좋은 홈쇼핑모아 어플을 소개할까 합니다.



홈쇼핑모아는 대한민국에서 방송되는 대표 홈쇼핑 채널의 방송시간표를 제공하는 어플입니다.

다양한 상품들을 시간대별도 정리해서 보여주는데 시간대별, 제품별, 날짜별로 정리할 수 있어 아주 편리한 어플입니다.

특히 판매되는 제품의 가격도 나와있어 유사 제품의 경우 가격비교가 가능해 구매자들에게 특히나 도움이 됩니다.


각종 기능들은 상단에 메뉴늘 클릭하면 팝업으로 나타납니다.

'쇼핑몰' 메뉴에서는 제공하는 시간표는 GS홈쇼핑, CJ홈쇼핑, 롯데홈쇼핑, nsmall, hnsmall, 현대Hmall 이렇게 6개입니다. 아쉽게도 지방 캐이블이나 지역방송에서 나오는 쇼핑몰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