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참여 포스팅

[부산 축제] 해운대 모래축제(6.7~ 6.10)

by 서민당총재 2013. 6. 6.
반응형

해운대 모래축제


부산 해운대에서 모래축제가 시작합니다.

부산사는 사람들은 가는지 모르겠지만 부산에 거의 평생을 살면서 한번도 가보지 않았습니다. -_-;;

원래 해당지역 거주자들은 자기동네 거주지에서 열리는 커다란 행사는 거의 가지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으며 특히 여름이되면 전 해운대주위를 어슬렁거리지 않습니다.


타지 분들은 일년에 한번 볼까말까 하지만 저야.... 언제든지 가고싶으면 금방갈 수 있는 입장이다보니 길막히는 그곳은 절대 가고싶은 곳이 아닙니다. -_-;;;;

그래도 부산에서 열리는 행사라 이렇게 소개해봅니다. ㅋㅋ



http://www.sandfestival.co.kr/


해운대 모래축제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한 친환경 축제로 뭐하는 행사인지 잘 모르겠지만 모래를 이용한 갖가지 이벤트를 열어 인기가 아주 좋은 행사입니다.

국내외 관광객이 아주 많이 방문하고 해수욕장의 개장과 거의 비슷한 시기에 진행되며 지금까지 총 9회동안 꾸준히 열리는 부산의 유명한 여름축제중 하나입니다.



해운대 모래축제 행사일정(6.7~ 6.10)


모래축제는 2013.6.7 ~ 2013.6.10 총 4일간 개채되며 이 4일간 다양한 프로그램이 존재합니다.

행사 스케쥴을 보면 모래사장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와 무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그리고 퍼레이드등 다채로운 행사로 4일간 뜨거운 바닷가에서 열심히 놀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일정표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큰사이즈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유스트림을 이용한 실시간 인터넷 방송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 해운대 모래축제는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데, 거리 퍼레이드, 모래작품전, 어린이 모래올림픽, 등이 있습니다. 비치발리볼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인데 말이죠 좀 아쉽네요.


유스트림의 자세한 리뷰는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리뷰(앱피타이저 - 유스트림)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출처 - 해운대 모래축제 홈페이지>



해운대 모래축제 홍보영상


얼마전 소개한 맥주축제의 영상보다는 월등히 뛰어난 영상을 보여주고 있어 만족합니다.

그래도 한 지역의 이벤트인데 이정도는 만들어줘야죠 ^ ^

타지에서 놀러오시는 분들이라면 모래축제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부산 사는 인간이라 패쓰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