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Sherlock)
영국 BBC에서 방영된 드라입니다.
최고의 인기 추리소설 셜록홈즈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드라마로 정말 최고의 인기 드라마 입니다.
각 시즌은 총 3화로 제작되고 있으며, 시즌2까지 방영되었고 지금 시즌 3편이 촬영중에 있어 팬들의 기대치가 최고조에 달하고 있습니다.
※현재 제가 유일하게 챙겨보는 드라마 입니다.
뉴스룸(The Newsroom)
2012년 미국 HBO에서 방영한 드라마 입니다.
뉴스룸이라는 드라마에 대해서 알게된 영상으로 뉴스룸이라는 드라마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이 포스팅의 이유는 한번쯤 보고싶은 드라마의 영상을 채워놓기 위한 포스팅이기 때문이죠 ^ ^
뉴스라는 매체가 권력에 휘둘리고 있는 현재의 시점에서 이 드라마는 "정말 이런 사람들이 뉴스를 만든다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들게하며 단 몇분만에 이 드라마를 찾아보게 만드는 영상입니다.
닥터 후(Doctor Who)
닥터후는 영국 BBC에서 제작,방영한 드라마로 미드/영드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들어본 이름의 드라마 입니다.
다들 명작이라고 평가하는데 시즌이 너무 많아서 현재로서는 감히 엄두를 내지 못하는 드라마인데,닥터가 타임 머신을 타고 여행하면서 겪는 역대 최고의 SF 드라마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특히 아래의 영상 반 고흐 편을 보게되면 뭔가 가슴찡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빅뱅 이론(The Big Bang Theory)
미국 CBS에서 방영중인 시트콤으로 인간관계를 잘 못하는 4명의 공돌이들과 매력적인 옆집 여성 페니가 만들어가는 좌충우돌 이야기 입니다.
다양한 애피소드가 가슴에 와닫는 아주... 덕스러운 스토리지만 일반인들이 봐도 정말 재미있는 시트콤입니다.
특히 등장하는 캐릭터가 너무너무 특이해 볼때마다 웃음을 자아내며 한편한편 모두 재미있습니다.
소드마스터 영상은 제가 빅뱅이론을 알게되었고, 이 영상을보고 찾아보게 되었죠. ^ ^
전 드라마를 잘 안봅니다.
우연찮게 보는 경우가 있지만 살면서 가끔 명장면이라고 올라오는 영상을보면 재미나 보이는 작품들이 있어서 기억을 더듬을겸 포스팅으로 남기게 되었네요.
현재 여기서 셜록을 제외하고는 시청하고 있는 것은 없고, 빅뱅이론이나 이어서 볼 예정입니다.
그리고는 덱스터를 볼까 고민중이라고 할까요? ^ ^
(보다가 끊어진게... 히어로즈, LOST, 프리즌 브레이크 이렇게 있는데 예들은 어떻게 이어볼지 막막해서...)
국내 드라마와 달리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지는 미국/영국의 드라마가 제 취향에는 더 맞는 것 같습니다. 일본 드라마는 이상하게 색감이 튀는 것 같아서 안보네요 0ㅁ0;;;
일단 위의 4개는 추천합니다. 대부분의 매니아분들이 보증할 거에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