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알뜰폰(MVNO) 에버그린 모바일 통신요금

by 서민당총재 2013. 5. 14.
반응형

알뜰폰(MVNO) 에버그린 모바일 통신요금


알뜰폰이 등장하고 넥서스4를 구매한다음 제대로 활용을 한 것은 4월 한달입니다.

3월의 경우 이전으로 인해서 날짜가 애매했고, 5월은 사용중이니 제대로 평범하게 사용한 첫달의 요금표가 날아왔습니다.


에버그린 모바일은 다른 알뜰폰보다 더 저렴한 가격과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어서 제가 사용중입니다.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는 데이터 500MB를 사용하는 스마트 요금제로 기본료가 10000원 입니다.

즉 전화요금 문자는 모두 유료로 책정됩니다.




에버그린 모바일 :: http://www.egmobile.co.kr/


데이터는 500MB 내외에서 알뜰하게 사용하려고 했고, 통화는 일반적이게 사용했습니다.

사용자에따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른 요금제를 채택하시면 되고, 저같이 전화를 많이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그냥 데이터만 사용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월 사용요금은 총 : 17,560원 입니다.



월 2만원이 안넘는 금액입니다.

당시 데이트 누수로 데이터 요금이 조금 더 나왔을 것인데도 2만원이 안넘군요.

통화는 일반적으로 했고, 문자는 거의 안써서 약 100원대가 나왔습니다. 이번달은 문자를 좀 썼지만 2000원은 안넘을 것 같고 이리저리해도 많으나 적으나 2만원 대에서 머무를 것 같네요.


넥서스 + 알뜰폰 으로 사용된 금액을 확인해보면 약 입니다.

넥서스4 40만 일시불 월 사용료 2만원 무약정, 유심비 5500원 이정도네요. 약정이 없고 스마트 요금제가 아니다보니 고정적으로 나가는 금액이 훨씬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국내 통신사용으로 스마트폰을 활용한다면 적어도 2년 약정에 35요금제에 부가세 벌도니 4만원돈이 나갈 것인데, 2만으로 종결되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니 어쩌니 하지만 역시 가격대 성능비로는 알뜰폰으로 옮기기를 잘한것 같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