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LOL 백과사전(인섹을 향해서...)

by 서민당총재 2013. 6. 11.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대한민국은 온라인게임 플레이라는 부분에서 세계 최고의 위치에 있습니다.

세계최초 게임방송국도 생기고 스타크래프트로 전세계 문화컨텐츠의 종합예술이라라 불리는 게임시장의 선두의 자리에 확고한 위치를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런 대한민국에서 현재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게임은 LOL이라고 불리는 게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로 AOS형태의 게임으로 도타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현재 미국, 유럽을 휩쓸고 대한민국에서도 PC방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스타 2012 공식 파워블로그, WCG 2012 파워블로그, LOL 클로즈베타 출신으로 이제야 LOL 백과사전 어플을 소개합니다.



LOL의 영웅의 숫자는 총 113명이나 있습니다.

이 모든 영웅들을 파악하기 위해서는 엄청난 노력이 필요합니다. 중고등 시절과같이 수업시간에 짬짬히 공부할 시간이 없는 저희같은 직장인들을 위해서 이 LOL백과사전 어플을 아주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


LOL백과사전 어플에서는 총 113명의 영웅의 모든 데이터가 존재합니다.

방어력, 공격력, 주문력, 난이도 그리고 패시브의 능력까지 말이죠.


그리고 각 영웅들은 각각의 특징이 있습니다. 암살자, 주공격수, 전사, 정글사냥꾼, 마법사, 근접, 전진형, 원거리 등등이 말이죠 이러한 내용을 LOL백과사전 어플에서는 카테고리를 이용해 분류해 줍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