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네이버 가계부

by 서민당총재 2013. 3. 20.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2013년이 되면서 새로운 계획을 잡으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물론 저역시 이번에야말로 재테크를 하겠다는 각오로 그 첫단계인 가계부를 작성일 시작했고, 그 활용을 위해서 네이버 가계부를 선택해 2달간의 실험끝에 이렇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네이버는 다음보다 늦게 모바일 시장에 뛰어들었지만 그 성장세와 마케팅 그리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잡아내는 능력으로 수많은 모바일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지금 가장 만족스러운 기능들 중 이 가계부가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다음에서도 가계부 서비스를 시작했지만 뭔가 문제가 있는지 발빠르게 운영중단하는 모습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신뢰를 잃었지만 네이버는 좀 달리 점점 업데이트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네이버 가계부는 기록이라는 형태에서 가장 중요한 동기화가 바로 이루어지는 방식으로 제작된 애플리케이션 입니다. 이는 모바일에서 작성된 내용이 바로 서버로 올라가 네이버에 저장되어 언제나 어디서나 쓰기와 수정이 가능한 어플입니다.
집에서는 PC를 이용해서, 밖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손쉽게 작성할 수 있는데, 사용해본 느낌으로는 PC에서 작성하는 것 보다 스마트폰에서 작성하는게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물론 더 디테일하게 작성하기 위해서는 PC가 편리했지만 가계부를 작성하는 습관을 들이기 위해서는 먼저 모바일 어플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