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인사이트TV(재미난영상을 모아보자)

by 서민당총재 2013. 3. 18.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가끔 유머사이트 등에 올라온 재미난 영사을 보면 인사이트TV라는 시작문구를 보고 아무생각없이 마켓에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러다가 어플이 있기에 다운받아봤는데, 예상과달리 아주 수준높은 컨텐츠들로 꽉꽉채워져 있었습니다.
인사이트TV는 9명의 PD들이 모여만든 컨텐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상에서 컨텐츠를 만드는 사람은 정말 극소수이기에 지금은 어느정도 유사한 컨텐츠들이 남발되는 시점입니다. 하지만 인사이트TV는 그것을 거부하고 그들이 만들어내는 컨텐츠세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사이트TV는 31가지의 색다른 주제의 영상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제 인사이트TV는 다양함과 수준높은 컨텐츠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성들이 혹한만한 컨텐츠와 여성들이 관심가질만한 내용들 그리고 남녀모두를 사로잡을 파격적인 주제로 다양한 연령층에게 어필을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TV 어플을 실행시키면 심플한 구성에 다양한 장르의 베너를 볼 수 있습니다.
총 31개의 주제별 영상을 통해 사용자는 재미있을만한 내용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인사이트TV 모든 영상이 유튜브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굳이 말한다면 유튜브로 모든 영상을 볼 수있다라는 것이죠. 하지만 이렇게 어플을 이용하는건 역시 편리함 때문입니다. 인사이트TV의 장르별 분류와 인기작, 관심영상 그리고 시청영상을 통해서 자신이 본것과 관심있는것을 분류해놓음으로써 편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TV 어플을 처음 실행하면 많은 장르때문인지 어떤 영상이 재미있는지 고민하게 됩니다. 이때 베스트 영상을 선택해보고 재미나면 보고 재미나지 않다면 다른영상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저같은 경우 격투기 영상과 사기의 기술이라는 영상을 무척 재미나게 봤습니다.


 

[전문보기]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