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앱피타이저 - into.it(나만의 문화생활을 기록하는 어플)

by 서민당총재 2013. 2. 13.
반응형


본 포스팅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정보사이트인 앱피타이저에 송고된 글 입니다.
전문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 ^




SNS의 발달로 일상의 기록이 자연스러워지고 있습니다. 
하루하루 순간순간이 기록되어지고 있는데 하지만 그 많은 기록들 중 영화나 문화생활을 하면서 느낀 감동 기록하고 주변사람들과 공유하는 어플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어플은 영화나 책, 음악등을 접하고 그때 느낀 감정들을 주로 기록하는 into.it(인투.잇) 이라는  컬쳐로그 어플입니다.
내가 느낀 감정을 다른사람과 공유할 수 있고, 다른 사람은 어떻게 느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into.it 어플은 전체적인 디자인은 SNS어플과 동일합니다.
일상을 기록하는 어플들의 디자인은 대부분 정형화되어 가는 것 같은데, 아마도 가장 익숙하고 시간계념을 잘 적용해서 더이상의 발전은 없을 듯 하네요.

into.it은 자신의 계정을 만들어야지만 어플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메일을 통한 가입을 하거나 페이스북을 통해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페이스북을 이용한 로그인을 사용했습니다.

 
into.it 에서 글을 작성해보겠습니다.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을 했어도 글을 작성할 때 페이스북 아이콘을 클릭하지 않으면 into.it에서 작성된 글은 페이스북으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into.it 은 타임라인에 있는 연필을 클릭하면 작성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작성하고 싶은 컨텐츠의 이미지등을 검색해 커버로 사용할 수 있는데,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릴 수 도있고, into.it 에서 제공해주닌 이미지를 사용할 수 도 있습니다.
음악의 경우 유튜브를 이용해 바로 영상을 링크할 수 있고, 책이라면 책속의 인용구등을 이용해 작성할 수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앱피타이저의 지원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