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미친듯한 고기의 압박! KFC 징거더블다운 버거!!

by 서민당총재 2012. 12. 2.
반응형


KFC에서 엄청난 버거를 내놓았습니다.
이름하여 징거더블버거... 이 징거더블버거의 비주얼은 어디에 내놓아도 임팩트있는 모습으로 좌중을 압도하는데, 이 소식을 접하기전에 유머사이트에서 사진을 봤을때 합성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진실이었습니다.

충격적인 모습의 KFC 메뉴 추천 징거더블버거!!
 



저는 개인적으로 햄버거를 아주 좋아합니다.
밀가루를 좋아하고, 고기를 좋아하고, 튀긴것을 좋아하고, 간편하게 먹는것을 좋아하기에 패스트푸드에 대한 선호도가 매우 높은 사람입니다.
그 중 가장선호하는 브랜드는 KFC와 맥도날드 입니다.
다른지역은 잘 모르겠지만 부산은 맥도날드에 특화가된 동네입니다. 그 어느 브랜드보다 맥도날드가 많아 타 브랜드는 살아남기 힘든 상황이며, 그 상황에서도 힘들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롯데의 도시인 부산에서 롯데리아마저 흥하지 못하는 현실이니 어느정도인지 이해하시리라 봅니다. 

이렇게 흥하는 맥도날드에서 주력으로 먹는 메뉴는 "상하이 스파이스 치즈버거" 입니다.
그렇다면 맥도날드의  "상하이 스파이스 치즈버거"와 대적할만한 버거가 무엇이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징거버거. 바로 KFC 추천매뉴인 징거버거 입니다. 고등학생 시절 수많은 실험을 거쳐 KFC는 징거버거가 답이라는 결론을 추려냈고, 누군가 KFC에서 버거 추천을 요구 할 경우 무조건 징거버거를 추천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놈의 닭패티가 통살이기 때문이죠.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이 아무리 굉장하다고 하더라도 닭이라는 명사가 들어간 이상 KFC는 이길수 없는 강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치킨버거를 먹고싶다면 무조건 KFC로 가야합니다.
한마디로 KFC의 통살치킨 패티는 치킨버거들 중에서 반칙일만큼 어마어마한 내용물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그런... 징거에 더블이 붙어서 나왔습니다. 더블의 의미는 두배.. 
징거더블다운 버거라니... 이런 반칙이있나요? 기대됩니다. 기대가!!


하지만 솔직히 조금 아쉽습니다.
저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빵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이번 더블징거다운 버거의 경우에는 과감히 빵을 제거하고 징거만의 특징인 통살치킨 패티를 빵과같은 모습으로 얹었는데, 저는 저 상태에서 위아래로 빵이 얹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렇다면 정말 슈퍼한 징거버거의 탄생이 아닐까 합니다.

저렇게 위아래로 통살치킨 패티가 있으면 손에 기름이 많이 뭍는데, 빵이 있으면 빵을쥐고 우악스럽고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 너무 아쉽습니다. 저기다가 빵을 추가할 수 있으면 더 좋겠네요 ㅠ,.ㅠ

KFC에서 런칭 기념으로 한일쿠폰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할인기간이 있으니 그때까지 카카오톡에있는 플러스친구를 맺으면 할인쿠폰이 발급되고 그것을 가지고 징거더블을 할인받아서 먹기만 하면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진행되는 상황을 주시할 수 있으니 페이스북을 하시는분들은 좋아요! 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아... 징거버거...

먹고 싶으신분들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ㅎㅎㅎㅎ
전 아마도 도전할 것 같네요 ^ ^ 맥도날드만 먹으면 지루해서 말이죠. 그래도 감자튀김은 파파이스가 갑이라능~

KFC 코리아 페이스븍 - http://www.facebook.com/KFC.KO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