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플리케이션 리뷰

안드로이드 어플 -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by 서민당총재 2011. 11. 5.
반응형

안드로이드 어플 -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개인적으로는 노래를 잘 듣지않지만 그래도 제가 mp3를 다운받을때면 사용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이트로 4Shared 라는 곳인데,마켓에서 4Shared라고 치시면 유사한 수많은 어플이 나오는데, 안펍에 4Shared관련 어플이 올라왔길래사용해보니 아주 괜찮아서 소개해드립니다.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마켓 다운로드

마켓에서 4Shared 검색을 하시면 3번째 위치에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웹마켓[링크] :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마켓 검색어 : 4Shared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사용방법

전체적으로 4쉐어 음악 다운로드는 사용방법이 너무 간단하서 마음에듭니다.
검색과 다운로드라는 간단하면서 디자인도 심플한 것 까지 최고의 mp3 다운로드 어플입니다.

음악검색


4쉐어 음악 다운로드는  시작과함께 음악 검색창만 나타납니다.
여기서 자신이 찾고자하는 노래의 제목이나 가수를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네이버 실시간에 울랄라세션이 있기에 검색해봤더니 관련 음악파일이 검색되고 음악파일
아래에는 파일의 용량이 나타나 있습니다.


파일 다운로드 


다운받고자하는 파일을 선택하면 다운로드를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합니다.
이때 Yes를 선택하시면 다운로드를 진행해고, 제목 아래에 진행율이 나타납니다.
파일을 모두 다운했다면 진행률이 표시되던 부분에 Done라는 완료 표시로 완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파일 확인

 
다운로드 완료된 파일을 선택하면 재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들어보고  재대로된 파일이 아니라면 바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 ^


4쉐어 음악 다운로드(4Shared Music Downloader) 저장위치


 
4쉐어 음악 다운로드 어플을 이용해서 mp3파일을 다운을 받으면, 외장메모리의 4shaed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4shaed로 들어가면 지금까지 받았던 mp3파일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후기

절대, 심플, 유용한 어플입니다.
국내에서는 mp3를 구하기가 힘들다고 하던데, 외국 유명사이트를 기반으로 다운을 받아서 큰
문제는 없을 것 같고, 웹상에서 받기우해서는 대기시간이 있던데, 이 어플을 이요하면 대기시간이 없습니다.
그래도 웬만하면 사서 듣기를 권합니다. ^ ^;;; 

이런글 쓰고 사서 듣자라고 쓰니... 참 .... 그렇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