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러브드웹님에게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받았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1. 8. 6.
반응형

제목 그대로 러브드웹님에게서 블루투스를 하나 얻었습니다. ^ ^/
이 사건의 발단은 8월 1일 제가 넥서스S의 하단 usb 단자부분의 a/s를 간김에 번들로 제공된 이어폰이 박살이나서 하나 구매할까 구경하다 이어폰이라는 놈이 어마어마하게 비싸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개당 가격이 아무런 기능도 없는 것이!! 무려 15000원이라는 거금으로 구매하라것 놀라 구글+에 찌질거린 것이 발단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전 살면서 이어폰을 돈주고 구매해본 역사가 없습니다. ㅋㅋ)
 

 
그리고 얼마후 저에게 택배가왔고 그걸 집에서 받았는데, 드디어 오픈기를 올립니다. ㅠ,.ㅠb
다시한번 러브드웹님 감사합니다. 이..이것이 SNS의 위력인가?!!?!?!!!! 9ㅁ9 

 


보시다피시 선이!! 선이 없습니다!!!
무선!! 선이 없다는 것은 전파나 레이져 등등으로 연동되는데, 제 노트북에는 그런기능이 없고, 최신 스마트폰인 넥서스S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근거리 무선통신 블루투스!! 그 그.. 그것입니다!!

 

오메~~~~ 멋진것!!!
그리고 얼른 충전을하고 사용설명서를 꺼내들었습니다. 이런 하드웨어를 구매하거나 저같이 하나 얻으신다면 꼭 설명서를 읽어보기를 권합니다. 하지만... 권하면 아무도 안 읽더라구요. 웬만한건 다 설명서에 있음에도 다들... 안 읽어요 ㅠ,.ㅠ

여튼 설명서를 통해서 블루투스 연결에 성공하고 요즘 설정한 구글 뮤직으로 노래를 꽝!!! 하고 틀었더니!!!! 정말 사운드 대박입니다. 그리고 그냥 사운드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다음노래와 이전노래 일시정지!!! 등의 엄청난 기능을 모두 받아들이고 있어서 감동먹었습니다. ㅠ,.ㅠ

이리 훌륭한 기기를 저에게 하사해 주신 러브드웹님께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이제 저는 선없는 이어폰을 쓰는 멋쟁이가 되어버렸군여 ㅋㅋㅋ 인터넷도 무선, 이어폰도 무선, 이제 점점 제방의 선들이 없어지고 있습니다. 조만간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를 하나 질러볼까 하네요.

ㅎㅎㅎ 럽드웹님 잘 사용하겠습니다~~~~ ㅠ,.ㅠ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