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브런치를 즐기기 위한 필수조건

by 서민당총재 2009. 11. 20.
반응형
나는 사람이 이래도 교양을 무척 많이 따지는 사람이다.
언제나 교양이 철철 넘치게 행동을 하는것은 아니지만, 이따금 친구놈들이 교양이 없는 짓을 하면 늘 내가 야단을 치는 입장이라고 할까?

그런 교양이 철철 넘치지는 않는나는 용어도 무척이나 교양스럽게 사용하려고 한다.

그에 가장 중요시되는 것이 물론 커피이다. 그래서 난 언제나 커피를 즐기고, 먹을때도, 언제나 교양스럽게 새끼 손가락을 살짝 올리면서, 원샷을 즐기는데, 이 커피 다음으로 중요한 것이 있다.

바로 브런치이다.

내가 개백수 시절에 친구놈이 아주 애매한 시간에 전화를 하면 꼭 그때 밥을 먹고 있었는데, 그때 친구놈이 물어보면 난 언제나, 교양있게, "브런~~~취"라고 말을 하곤했다. 그러면 교양없는 친구놈은 "그게 뭔데 병신아!"라고 물었고, 역시 나는 그런 교양없는 친구놈에게 "찐따같은 색히 역시 넌 교양이라고는 눈꼽만큼도 모르는 찌질이 색히구놔"라며 교양스럽게 응했다.
(말끝에 놔~ 뭐뭐 놔~ 라고 쓰면 교양스럽다. 0ㅁ0b)

그리곤 나는 간단히 설명해 주었다.
"브랙퍼스트 + 뤈취 = 브런취~" 라는 알기쉽고도 어느 찌질이라도 알아 들을만한 기교넘치는 발음으로 설명을 해주면 이 찐따색히는 "아~~ 아점!", 이러고 있었다. 그럼 역시나 나의 교양넘치는 설교가 이어졌다.

사실 여기서 이게 중요한 것은 아니고, 오늘 집으로 퇴근을 하다가 본것이 너무 이상해서 글을 적는데 일단 사진을 보고 이야기를 해보자.

내 사진기는 htcTouchDiamond로 탁월한 화질로 그 장면을 연상케 해준다.



근데1! 아침 8시 부터 브런취라니!!!!!!!!!!!!!!!!!!!!!!!!!!!!!!!!!!!!


아..... 밤이라 못봤는데..... 아침도 포함되있네.. 0ㅁ0;;;




아~


결론은 브런치를 먹기위한 필수조건은 늦잠을 자야한다는 것!

이 포스팅은 서민당총재의 병신인증 포스팅임 0ㅁ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