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미러리스 SONY NEX-5RL 화이트
요즘 카메라를 보고 있습니다.
대부분 주변 블로거 분들은 DSLR 가지고 계시지만 전 블로그질 7년이 넘게 카메라 하나없이 해왔습니다. 특이하게도 전 하드웨어에 대한 갈망이 거의 없기때문에 다행인지 불행인지 아직 카메라에 대한 뽐뿌질이 없습니다.
물론 지금도 없습니다.
(아마 돈이없는 현실에 대한 근본적인 본능이 하드웨어에 대한 갈망을 막고 있는듯....)
하지만 요즘들어서 뭔가를 찍어서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카메라에 대한 구매욕이 불끈불끈 솟아 오르고 있습니다. 실제 제품을 팔아볼까하는 생각도있어 필요악(?)으로 카메라가 필수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럼에도 DSLR은 제가 가지기에는 아직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이것저것 고민해본 결과 DSLR은 오버 똑딱이는 별로라는 마인드로 미러리스로 결정했습니다.
제가 주변에 카메라를 추천하면 똑딱이나 DSLR을 사라고 부추겼는데 저는 미러리스를 사는군요 ^ ^;;;
이제부터 이것저것 알아보려고 하는데,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소니 미러리스 SONY NEX-5R 화이트 입니다.
소니라는 이름의 브랜드가 저에게 가지는 영향력은 막대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네요.
요즘 망조가 깊어졌지만 제 청소년기의 갈망의 브랜드이며, 삼성보다는 미러리스의 디자인이 압도적으로 멋지고 심플하며 특히나 소니의 색감은 저와 코드가 잘 맞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SONY NEX-5R 화이트 가격
가격은 오픈마켓에서 검색해본 결과 최저가튼 57만워에서 시작됩니다.
그렇지만 이 가격은 기본적인 기기만을제공하는 가격이라 렌즈에 필요 구성품을 넣기 시작하면 가격은 전혀 달라지더군요.
옥션에 들어가보니 렌즈포함으로 판매되는 것도 있고, 색상을 선택만해도 가격이 몇만원씩 오르는 등 잘 찾아봐야지만 제대로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소니 미러리스 SONY NEX-5R 화이트 제품정보
※
카메라에 관련된 내용을 제가 아직은 잘 몰라 제공이미지로 대체합니다.
현재까지는 가장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가격적인 면에서는 당연히 부담되는 가격이지만 그래도 다른 미러리스 카메라보다 디자인적으로 워낙에 마음에 들다보니 이 제품이 가장 끌리네요.
원래라면 삼성의 미러리스를 사려고 했는데, 이놈이 미러리스 치고는 크기가 너무 커서 이럴거면 그냥 DSLR사는게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놈을 고려중입니다.
댓글